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편의점 간식) GS25 "허닭 바베큐 치킨 샌드위치" 리뷰~

by Friendly M 2023. 4.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ヽ(✿゚▽゚)ノ

 

오늘은 편의점(GS25)에서 

" 허닭 바베큐 치킨 샌드위치 "

를 사 먹어 보았어요.

 

가격은 3,5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개그맨 허경환 님이 정면에 딱!! 

HEO DAK의 모델이신가 봅니다.

개콘이 없어지고 나서  많이 못 봤던

것 같은데..여기서 보니까..

반갑네요.. ^^

닭가슴살 12.4%

전자레인지 조리불가라고

적혀 있어요.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155g 370kcal

 

나트륨 1,120mg 56%

탄수화물 49g 15%

당류 5g 5%

지방 12g 22%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6g 40%

콜레스테롤 5mg 2%

단백질 17g 31%

 

(영양정보 : 제품 겉면 표기 내용)

 

제조 후 3일 정도만

소비기한이네요.

구성을 보이는 순서대로 적어볼게요.

 

- 호밀빵

- 청상추

- 토마토

- 닭고기

- 감자

- 치즈

- 호밀빵

 

실제와는 다를 수도 있어요.

 

호밀빵으로 되어있어요.

728x90
반응형

두께는 많이 두껍지 않고,

얇은 편이에요.

사진상으로는 조금 두툼해 보이네요.

 

허닭 바비큐 치킨샌드위치의 맛은..

소스의 맛이 강하지 않아요.

소스가 아니라, 치즈가 살짝

녹아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다소 심심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요.

저는 비교적 건강한 맛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간을 조금 쌔게 드시는 분들은

밍밍하다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상추와 토마토가

싱싱한 편이었고요.

특히 상추가 싱싱하더라고요.

닭고기는 부드러웠던 것 같아요.

역시 허닭!

그리고 으깬 감자도 들어가 있었어요.

감자도 샌드위치와 잘 어울렸어요.

조금 아쉬웠던 부분이 있다면...

아무래도 편의점샌드위치다 보니..

냉장보관을 하게 되잖아요.

그러니 호밀빵이 차갑고 살짝

딱딱해져서 실온 빵만큼

부드럽진 않았어요.

 

그런데 닭가슴살과 다른 재료들이

샌드위치 중간에만 들어가 있어서...

샌드위치 중간은 정말 맛있는데..

끝부분은 딱딱하고 차가운 호밀빵

맛만 느껴졌어요. ㅠㅠ

 

" 샌드위치 가운데는 

정말 맛있다는 점~~~"

 

그래서 저는 샌드위치 중간은

맛나게 먹고! 끝부분은 차가운

호밀빵만 먹은 느낌이 들었어요.

 

샌드위치 속 재료들이 조금 더

넓게 넓게 많이 들어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닭고기!!

 

그러면 호밀빵이 조금 차갑고

딱딱한감이 있어도 맛있는 샌드위치

속재료들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도 남김없이 싹 다 먹었어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40%♡」

왜냐고요??

맛은 있는데....

샌드위치 속 재료들이

좀 더 빵빵한 걸로 먹고 싶어요..

저는 먹는 건 무조건 많고

커야 되거든요. ㅋㅋㅋㅋ

(Friendly-m's 취향)

 

** 재구매의사는 소비자로서 글쓴이

개인의 의견일 뿐입니다. **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마음이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byE~

(❁´◡`❁)

 

http://pf.kakao.com/_TIWPb

 

Friendly_M

안녕하세요.^^ 맛집, 홈카페, 홈베이킹 등등 함께 해요

pf.kakao.com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2022.05.02 - [* 여기 리뷰 함 ♡] - 편의점 간식 GS25 "강철부대 수제초코파이" 후기 (내돈내산)

 

편의점 간식 GS25 "강철부대 수제초코파이"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GS25)에서 "강철부대 수제 초코파이"를 사서 먹어보았어요. 전주 수제 초코파이와 모양이 비슷해서 구매해보았어요. 맛은 또 어떨지,

friendly-m.tistory.com

2022.10.20 - [* 여기 리뷰 함 ♡] - 편의점에 가면 있는 "빚은 방앗간 찹쌀떡"~ 리뷰~

 

편의점에 가면 있는 "빚은 방앗간 찹쌀떡"~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CU)을 갔다 왔어요. 편의점 카운터 옆에 찹쌀떡이 보이더라고요.. 오잉~??? " 빚은 방앗간 찹쌀떡 " 편의점을 갈 때마다 이 찹쌀떡을 '살

friendly-m.tistory.com

2023.03.19 - [* 여기 리뷰 함 ♡] - (편의점 간식) 이마트24 "훈제계란 참나무 훈연" 리뷰~ 건강한 간식

 

(편의점 간식) 이마트24 "훈제계란 참나무 훈연" 리뷰~ 건강한 간식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E마트 24)에서 "훈제계란"을 사 먹어보았어요. 원래 가격은 2,200원인데 KB국민은행앱에서 이벤트로 할인쿠폰을 받아서 약 60% 할인을 받

friendly-m.tistory.com

2022.10.31 - [* 여기 리뷰 함 ♡] - 편의점 간식 CU 화과방 우유찰떡 리뷰~

 

편의점 간식 CU 화과방 우유찰떡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CU)에서 우유 찰떡을 구매해 먹어보았어요. HWAKWABANG MILK TTEOK " 우유찰떡 " CU에서 1,500원에 구입하였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

friendly-m.tistory.com

2022.12.10 - [* 여기 리뷰 함 ♡] - (편의점 간식) 경주 미정당 국물떡볶이 리뷰~

 

(편의점 간식) 경주 미정당 국물떡볶이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세븐일레븐)에서 "경주 미정당 더 커진 국물떡볶이" 를 사 먹어 보았어요. 바로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떡볶

friendly-m.tistory.com

2023.03.23 - [* 맛집 & 카페] - (영통맛집) 상아깁밥! 국민간식 떡볶이 리뷰~

 

(영통맛집) 상아깁밥! 국민간식 떡볶이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 오늘은 떡볶이를 먹었어요. 전날 술을 좀 먹어서인지 매콤한 떡볶이가 마구마구 당기더라고요. 해장을 떡볶이로 했답니다. ^^ 떡볶이집을 막 찾아보

friendly-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