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편의점 간식 GS25 "강철부대 수제초코파이" 후기 (내돈내산)

by Friendly M 2022. 5.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GS25)에서
"강철부대 수제 초코파이"
사서 먹어보았어요.

전주 수제 초코파이와 모양이
비슷해서 구매해보았어요.
맛은 또 어떨지, 어떤 차이점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요즘은 편의점에

안 파는 게 없네요..

얼마전에는 편의점에서

경주빵도 사먹었는데 말이죠

^_^

편의점 가격은
하나에 2,000원이에요.

자~ 그럼 강철부대 수제초코파이!

시작해볼게요.


GO GO ~!

 

 

강철부대와 콜라보한

제품인 것 같아요.

포장지가 군복 스타일이네요.

" 오빠는 군복스타일~~♪♪"

 

 

유통기한이 대략

한 달 남짓 되는 것 같아요.

 

 

먼저,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총 내용량 90g 453kcal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73.17mg 4%

탄수화물 44.55g 14%

당류 25.11g 25%

지방 27g 50%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0.8g 72%

콜레스테롤 31.59mg 11%

단백질 8g 15%

칼슘 30.96mg 4%

 

( 영양정보 : 제품에 표기된 내용 )

 

 

포장지를 벗겨보니

전주 수제 초코파이와

굉장히 비슷해요..

 

위에 네모난 부분을 제외하고

전체적으로 초콜릿이 입혀져 있어요.

 

 

대참사!

맨손으로 잡았더니

초콜릿이 손에 다묻었어요..

이런 초딩도 아는 사실을..

ㅠㅠ

 

 

포장지에 다시 쏘옥 넣었어요.ㅎㅎ

 

 

반을 갈라서 안을 보면

하얀색 크림이 있고요,

 

딸기잼인지 사과잼인지

잼도 살짝 발라져 있어요.

잼 맛이 많이 느껴지진 않아요.

 

 

당이 25.11g이나 들어가 있는데

당도가 낮은 편은 아닌 것 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달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부드럽게 단맛이 느껴졌어요.

 

제 입맛으로는 전체적으로 

맛이 센 편은 아니에요.

초코맛이 많이 진하지 않고요.

그렇다고 크림이 맛이 강하게

오는 것도 아니었어요,

전체적으로 스무스하게

맛의 밸런스를 맞춘 것 같아요.

무난하게 계속 먹게 되는

맛이었던 것 같아요.

 

빵 부분은 살짝 쿠키 느낌도 나고요,

빵처럼 부드럽기도 하고요.

 

수제 초코파이가 워낙

잘 알려져 있다 보니까.

많은 사람들의 기대치가

높을 것 같아요.

그렇다 보니 처음 맛봤을 때

단맛이 확~ 오는 편이 아니라서

입맛에 따라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와 먹으니까

잘 어울렸어요.

커피가 있어서 그런지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아메 대신 우유도 괜찮을 것 같네요..

 

햄버거 사이즈라 

하나를 다 먹는 것보다 반 정도

먹는 게 딱 좋더라고요.

반띵 해서 옆사람과

나눠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초코파이는 정이니까요~ ^^

 

전주 수제 초코파이랑은

맛의 차이가 조금 있는 것 같아요..

강철부대 수제초코파이가

유통 빵이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에 전주 수제초코파이를

먹었을 때 느낌 하고는 달라요..

워낙 먹은 지 오래돼서

딱히 정확하게 얘기하긴 어렵지만.

다른 느낌은 확실히 있어요.

저 개인적으로는 

전주 수제초코파이가 조금 더

맛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초코파이는 날씨가 더우면

초콜릿이 녹아내린다는

단점이 있죠 ㅜㅜ

녹기 전에 후닥후닥

먹어야 된다는....

모두가 알고있는 법칙...

손에는 좀 묻었지만

오늘 먹은 강철부대 수제초코파이

아메리카노와 함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초코파이는 무조건!

커피 또는 우유와 함께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ㅎㅎ

 

" 초코파이 always with

coffee or milk !!! "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해주시고요,

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갈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