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편의점에서 이거 안사고 나올 수 없었어요... BTS 핫브루 바닐라라떼 리뷰!

by Friendly M 2022. 5.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GS25)에서
HY 핫브루 바닐라라떼
구매해서 마셔보았어요.

아주 잘생긴 BTS 지민님의
꼬드김에 안 집어올 수 없었어요..

게다가 1+1이었어요!!!!
안 집어올 수 있어요????!!
가격은 2,700원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악마의 유혹보다 더한
BTS의 유혹이었어요!!!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총 내용량 270ml 130kcal)

나트륨 85mg 4%
탄수화물 21g 6%
당류 18g 18%
지방 2.4g 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5g 10%
콜레스테롤 20mg 7%
단백질 5g 9%

( 영양정보 : 제품에 표기된 내용 )


물병 같은 병에 담겨있어요.

생두 원산지는
에티오피아 50%, 베트남 50%

총 카페인 함유량은 90mg.

#핫브루 바닐라라떼의 맛은..
프렌치카페보다 살짝 덜 달고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살짝 달콤한 바닐라라떼의
맛이 아주 좋았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요,
평소에 맛있게 먹던
바닐라라떼의 맛이었어요.
얼음을 타서 먹는 것보다
그냥 냉장고에 두었다가 차갑게
마시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
많이 달거나 많이 쓰지 않아서
얼음을 넣으면 조금
싱거워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 입맛에는 너무 달지 않아서
딱 좋았던 것 같네요.

음료의 양은 270ml로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1+1이라
이럴 때 사면 이득이죠.. ㅎㅎ

앗. 그리고 사진 속 지민의 손에 들고
있는 것은 하얀색 볼펜이랍니다.
오해 금지!!

BTS를 좋아하시는 분들!
바닐라라떼를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소통하러 달려갈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