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편의점에 가면 있는 "빚은 방앗간 찹쌀떡"~ 리뷰~

by Friendly M 2022. 10.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CU)을 갔다 왔어요.

편의점 카운터 옆에 찹쌀떡이

보이더라고요..

오잉~???

 

" 빚은 방앗간 찹쌀떡 "

 

편의점을 갈 때마다 이 찹쌀떡을

'살까 말까..' 고민 고민하다가

오늘은 딱!! 집어왔습니다.

저는 수험생은 아니지만..

달콤 쫀득쫀득한 이 하얀 찹쌀떡이

너무나 먹고 싶었어요..

 

가격은 하나에 1,500원

편의점뿐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가격은 파는 Site마다 살짝 상이해요.

1,500원은 편의점(CU) 가격이에요.,

1개가 들어가 있고요.

100g입니다.

1개에 1,500원이면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빚은에서 만든 찹쌀떡인가 봅니다.

"빚은 at home"

이라고 적혀있어요.

"검정깨가 들어간 떡 속

호두 앙금이 가득 찬 찹쌀떡"

이라고 적혀있어요.

찹쌀과 검은깨, 호두가

들어가 있나 봅니다.

 

국내산 찹쌀

캘리포니아산 호두

검은깨 콕콕~

800번 치대서 쫄깃하다고

적혀있네요.

800번 대단하네요..

찹쌀떡의 생명이죠..

쫀득쫀득~

겉포장 지를 뜯어내면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찹쌀떡 하나가 담겨있어요.

하얀 찹쌀떡에 검은깨가

콕콕 박혀있네요.

.

팥앙금 속에 호두 분태가

들어가 있어요.

팥앙금도 통통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요.

 

찹쌀떡의 맛은 그냥 모두가

아는 그 찹쌀떡 맛이에요.

제 입맛에는 가까운 떡집에서 언제든

먹을 수 있는 쫀득쫀득하고

달콤한 찹쌀떡이었어요.

일반적인 찹쌀떡의 맛~

 

그러나 저는 이 찹쌀떡 맛을

참 좋아합니다.

머라고 더 표현할 수

없을 것 같아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주세요.**

 

대체적으로 평범한 맛이지만

굳이 특징을 꼽자면....

하얀 찹쌀떡 부분이 얇지 않고

두툼하고 안에 앙금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떡부분은 쫀득쫀득하구요.

 

또한 팥앙금 안에 호두붙태가

들어가서 살짝 견과류의

고소함이 받쳐줘요.

저는 이 달달함과 고소함

참 좋더라고요.

 

찹쌀 부분에 검정깨도 보이고요.

800번을 치대서 그런지

쫀득쫀득함도 좋았구요.

 

저는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주의) 견과류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피하세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90%

왜냐고요???

찹쌀떡 언제 먹어도 맛있잖아요..

게다가 살짝 투툼 하고 견과류까지 

들어가서 고소했어요.

간혹 편의점에 간식 사러 갈 때

종종 사 올 것 같아요.

빚은에서 만들어서인지 맛은

어느 정도 기본 이상은

되는 것 같아요.

가격이 조금 착했으면 더

자주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드네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는 쌀쌀하지만

마음은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http://pf.kakao.com/_TIWPb 

 

Friendly_M

안녕하세요.^^ 맛집, 홈카페, 홈베이킹 등등 함께 해요

pf.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