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파리바게뜨 "밤소보루 맘모스" 리뷰~

by Friendly M 2023.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밤소보루 맘모스"
빵을 사서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2,900
크기는 1/2입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햐얀눈이 내린 것처럼
슈가파우더가 윗면에 뿌려져 있어요.

어릴 때 엄마가 빵집에서
커다란 맘모스빵을
자주 사 오시곤 했었어요.
그때는 가운데에 딸기잼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었거든요.
그래서 맘모스 빵은
저에게 추억이 있는 빵이랍니다.

맘모스 빵 안에 팥앙금이랑 크림
그리고 밤이 들어가 있어요.
보기에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팥앙금 + 연유크림 + 밤조각 "

크림이 대박이에요..
양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무슨 크림빵인 줄 알았어요..
 
밤의 달콤한 맛은 크림에
묻혀서 잘 못 느꼈어요.
크림이 양도 많고 
달콤 달콤했거든요.

맘모스빵의 이 화려한 비주얼을
보고 안 집어 올 수가 없었어요.

728x90
반응형

빵의 뒷면에는 슈가파우더는 없어요.

생각보다 소보로의 두께가
두껍지가 않았어요.
대신 크림이 빵빵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예전에 먹던 맘모스 빵은
두께가 두꺼운 소보로였던 거
같은데 말이죠.
 
밤소보로 맘소스빵의 맛은...
제 입맛에는...
조금 안 맞았던 것 같아요.
ㅠㅠ
소보루보다는 크림과
팥앙금의 맛이 강했던 것 같아요.
기존에 먹던 맘모스빵과는
완전 다른 느낌이었어요.
 
크림빵와 소보로빵 단팥빵을 
섞어놓았는데.....
이 느낌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또 어떻게 보면...
소보로와 밤, 연유크림, 팥앙금 등
맛있는 게 합쳐졌는데..
크림이 다 이겨버린 그런 맛..
 
이거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저 같은 분들도 계시고,
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또 괭장히 선호할 것 같고..
그런 맛이었어요.
개인차가 있을 것 같아요.
맛을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저는 빵 먹을 때 크림 쪽보다는
크림이 없는 쪽을 더 선호하는
편이라, 아무래도 저에게는 조금
안 맞을 수도 있어요.
 
저 개인적 취향으로는
크림이 없는 그냥 소보로빵이
더 맞는 거 같아요.
느끼함보다 담백함이 좋거든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0% ♡」
왜냐고요??
글쓴이의 입맛과는 안 맞았어요.
저는 밤소보로 맘모스가 아닌,
그냥 소보루빵을 사 먹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하고 생각이
다를 것 같아요.
취향에 따른 호불호가
강할 것 같아요.
 
** 재구매의사는 글쓴이 개인의
의견일 뿐입니다.**


오늘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따듯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2022.04.16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생유산균플러스 딸기크림빵 후기~ (내돈내산)

파리바게뜨 생유산균플러스 딸기크림빵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 생유산균 플러스 딸기 크림빵을 먹어보았어요. 생(生) 유산균 플러스 딸기 크림빵 " 건강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간 요거티 빵" 가

friendly-m.tistory.com

2023.02.28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_단짠단짠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

파리바게뜨_단짠단짠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ヽ(✿゚▽゚)ノ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갈릭고구마페스츄리" Garlic sweet potato pastry 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3,4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friendly-m.tistory.com

2023.03.03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연유브레드" 리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파리바게뜨 "연유브레드" 리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v 오늘은 파리바게뜨의 "혼자서도 즐기는 연유브레드" Mini Condensed Milk Bread 를 먹어보았어요. 부드러운 빵에 연유가 어우러져 맛있게 똑똑 끊어먹는 빵

friendly-m.tistory.com

2023.03.05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뉴욕치즈타르트" 리뷰~ 꾸덕꾸덕한 크림치즈듬북~

파리바게뜨 "뉴욕치즈타르트" 리뷰~ 꾸덕꾸덕한 크림치즈듬북~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뉴욕치즈타르트" New York Cheese Tart 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2,3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따라 타르트가

friendly-m.tistory.com

2023.03.09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야채감자고로케" 리뷰.. 감자랑 고로케가 잘 어울어지는 맛

파리바게뜨 "야채감자고로케" 리뷰.. 감자랑 고로케가 잘 어울어지는 맛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 오늘을 파리바게뜨에서 "야채감자고로케" Potato Vegetable Croquette 를 사 먹어 보았어요. 고로케는 평소에 제가 너무 좋아하는 빵 중에 하나인데요. 그런

friendly-m.tistory.com

2023.03.12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찹쌀도넛" 리뷰! 쫀득쫀득 달콤달콤~

파리바게뜨 "찹쌀도넛" 리뷰! 쫀득쫀득 달콤달콤~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찹쌀도넛" Glutinous Rice Doughnet 을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1,8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리뷰 시작해 볼

friendly-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