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파리바게뜨 생유산균플러스 딸기크림빵 후기~ (내돈내산)

by Friendly M 2022. 4.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 생유산균 플러스

딸기 크림빵을 먹어보았어요.

 

생(生) 유산균 플러스

딸기 크림빵

" 건강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간 요거티 빵" 

 

가격은 1,700원.

제가 직접 구매했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총 58g(205kcal)

딸기 유산균 버터크림 24.64%

딸기필링 13.04%

함유되어있다고 겉면에

표기되어있어요.

 

딸기와 유산균의 만남이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한번 시작해 볼게요

go go!!~

 

 

 

영양정보 먼저 확인하고 가실게요.

 

총 내용량 (58g) 205 kcal 

(% :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 나트륨 : 160mg /8% ·

- 탄수화물 : 26g / 8% .

- 당류 : 11g /11% ·

- 지방 : 10g / 19% .

- 트랜스지방 : 0.5g 미만 .

- 포화지방 : 6g / 40% ·

- 콜레스테롤 : 5mg / 2% .

- 단백질 : 3g / 5% .

 

겉면에 표기되어있는

영양정보입니다.

 

 

길쭉한 모양의 소시지처럼

생긴 빵이에요.

요런 길쭉한 모양의 빵이 입에

쏙쏙 들어가서 먹기에는 참 편해요.

핫도그처럼 생겼네요..

 

 

겉면은 노르스름한 빵이고요,

빵 안쪽은 핑크색이에요.

아마도 딸기맛이 첨가된 거 같네요.

칼집만 내면 소시지랑 비슷할 것 같아요.

 

 

사진으로 볼 때 크기가

살짝 커 보이는데,

그렇게 크진 않아요.

 

길이가 ±18~19cm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반을 갈라 안쪽을 열어보니

핑크색의 빵 안에

연한 핑크색의 크림

딸기필링이 채워져 있었어요.

딸기잼은 아니었어요.

딸기필링이 상큼 새콤

참 맛나 보이네요.

 

 

빵 뚜껑을 덮고 반을 잘라보니

진짜 소시지 같네요..ㅎㅎ

참 먹음직스럽죠..

 

 

딸기필링이 들어가서 그런지

새콤한 맛이 느껴졌어요.

 

안쪽에 크림은 그냥 그랬고

딸기필링의 맛이 좋았어요.

 

딸기잼 하고는 확실히

차이가 있었어요.

잼보다 가벼우면서 단맛이 아닌

새콤한 맛이 확 느껴졌어요.

 

빵의 고소함과 딸기필링의

새콤한 맛이 비교적

잘 어우러졌던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많이 달지 않고

새콤한 맛이 느껴지는 빵이었어요.

 

많이 달달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평소에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 좋아하실 것 같기도 해요.

 

평소에 단거를 좀 싫어하시는 분들은

괜찮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진짜 맛있다! 이런 건 아니었지만,

새콤한 맛에 나름 괜찮았어요.

상큼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저런 길쭉한 모양의 빵을 먹을 때는 

2개씩 먹어야 될 것 같아요..

저는 양이 조금 부족했어요.

뱃속에 거지가 너무 많아가지고..

ㅠㅠ ;;;

 

재구매의사는 30%

정도 될 것 같아요.

파리바게뜨에 맛난 빵이

너무 많잖아요.

그리고 아직 못 먹어본 빵도 많아서

정말 진짜로 맛있지 않은 이상

굳이 또 사 먹을 가능성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참,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해요.

아래의 카카오뷰 채널 추가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바로 달려갈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