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농심 카구리(큰사발면)는 이렇게 먹어야~

by Friendly M 2022. 4.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

 

오늘은 농심 카구리(큰사발면)

를 가지고 왔습니다.

" 카레에  빠지다 "

너구리 라면과 카레가 콜라보된

버전인 것 같아요.

카레향 가득한 너구리가

기대가 되네요..

 

실제로 피시방에서 판매하는

인기 메뉴를 라면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하네요.

 

2021.10월에 출시가 되었어요.

평소에 너구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큰 기쁨이네요..

 

카구리 큰사발면 편의점(CU)에서

1,600원 주고 구매했어요.

봉지라면도 판매하고 있어요.

 

자, 그럼 시작해 볼게요.

GO GO ~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총 내용량 105g, 455kcal)

나트륨 1,550mg 78%

탄수화물 73g 23%

당류 5g 5%

지방 15g 28%

트랜스지방 0

포화지방 8g 53%

콜레스테롤 5mg 2%

단백질 7g 13%

칼슘 149mg  21%

 

 

나트륨 함량은 1,550mg네요.

1일 섭취기준량의 78%가 되네요.

역시 라면은 나트륨 함량이

후들후들하네요..

 

 

조리방법이 두 가지가 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법!

& 끓는 물 조리방법!

 

 <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면위에 분말수프를 넣습니다.

2. 끓는 물 330ml를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3. 전자레인지(1000W)에 3분 30초간

조리 후 잘 저어 드세요

(700W 기준 4분)

 

< 끓는 물 조리방법 >

1. 뚜껑을 반만 열고, 면위에

분말 수프를 넣습니다.

2. 끓는 물 330ml를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3. 뚜껑을 덮고 약 5분 후에

잘 저어 드십시오.

 

저는 우선  끓는 물 조리방법

으로 해보았어요..!!

끓는 물 조리방법

뚜껑의 반만 열고 끓는 물을 붓고 

5분간 기다렸어요..(끓는 물 조리법)

 

면이 정말 오동통하죠..

외관상 그냥 너구리와 비슷했어요..

너구리 라면만의 특징인

다시마도 보이고요.

 

새로운 거는 너구리 모양의 어묵이

서너 마리 들어가 있네요.ㅎㅎ

너무 귀엽네요..

 

그러나 맛은.....

대 참사였어요...ㅠㅠ

면과 국물이 따로따로였어요.

면에는 라면 맛이 하나도 배어있지

않고 면이 하얗고

저의 기대와는 너무 달랐어요..

대 분 노!!!

그런데 국물은 참 괜찮았어요.

너구리 국물에 카레향이 솔솔~

국물 참 맛있었어요..

국물 인정!!

 

면발보다 국물을 주로 드시는 분들은

요렇게 끓는 물 조리법으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렇지만 저는 국물보다는 면발과

전체적인 라면의 맛을 중요시

여기는터라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그래서 부랴부랴 편의점으로 

다시 달려갔답니다.

편의점에서 카구리를

다시 한번 구입 후 이번에는

전자레인지 조리법으로 해보았어요.!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끓는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려주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법)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짜잔~

완전 색깔이 다르죠.

끓는 물조리 법에 비해 면발의 색깔이

진~하고 더 야들야들해 보이죠.

 

사진은 한 장밖에 못 찍었어요.

편의점이라.ㅎㅎ

코로나 때문에 빨리 먹고 나갈라고.ㅎ

전 코로나 절대로 안 걸릴 거예요.

 

맛도 달랐어요.

면발에 국물의 맛이 확실히 배어서

카레와 너구리의 맛이 나더라고요.

 

국물도 더 걸쭉해져서 

라면 국물과 카레의 사이 정도의 

진득한 농도가 되었어요.

 

확실히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이

카구리의 맛이 잘 살려주는 것

같았어요.

 

카구리(큰사발면)은 꼭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이 확실히 맛이 좋았어요.

조리방법에 따라 면의 색깔과

맛이 달라진다니 참 신기하죠..

 

면발보다 국물을 주로 드시는 분들은

끓는 물 조리법을..

면발과 함께 전체적인 맛을 중요시

여기시는 분들은 전자레인지

조리법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의 Pick은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입니다.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다는

점 염두하고 봐주시고요,

개인의 취향의 맞게 조리방법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농심 홈페이지를 둘러보던 중

새로운 카구리 조리법을 발견했어요.

치킨카구리와 크림카구리인데요.

 

치킨카구리는 전자레인지 조리 후,

치킨을 올리고 저어서 먹으면 되고요.

 

크림카구리는 수프를 넣고 물 230ml,

우유 100ml를 넣고 전자레인지 조리

먹는 방법이에요.

 

오늘은 카구리를 2개나 먹어서 

치킨카구리와 크림카구리는

다음에 테스트해보는 걸로

마무리할게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 달려가서 채널 추가할게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