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뚜레쥬르 앙! 호두 버터 샌드 후기 (내돈내산)

by Friendly M 2022.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뚜레쥬르의

" 앙! 호두 버터 샌드 "

를 먹어 보았어요.

저는 호두도 좋아하고 특히

앙버터를 너무 좋아하는터라

너무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앙! 호두 버터 샌드는

호두와 버터 그리고 팥앙금이

들어간 제품이에요.

 

" 호두 소보로로 고소함을 더한

패스트리 속에 달콤함 통팥앙금과

호두 버터크림을 듬뿍 샌드 한 제품 " 

 

자, 이제 시작해 볼게요.

go go ~~

 

 

포장이 너무 예쁘게 되어있어요.

가격은 4,000~5,000원?

사이였던 것 같아요.

영수증을 그냥 버려달라고 해서

정확한 가격은 잘 모르겠어요.

 

 

포장지를 벗겨내면

아래와 같이 겉면에 소보루가 있는

패스트리 빵이 나와요.

 

소보루와 함께 호두 분태도 함께 

패스트리 빵의 겉면에 붙어있어요.

 

 

안에는 팥앙금과 버터크림이 있어요.

먹어보니 100% 순수한 버터가

아니고 버터로 만든 부드러운

버터크림이었어요.

 

 

큰 호두 알갱이가 붙어있어요.

버터크림과 팥앙금의 맛뿐 아니라

호두의 맛이 전체적으로 느껴져요.

 

 

패스트리는 참 고소하고 좋았어요.

그런데 윗면에 소보로

안쪽에 버터크림과 팥의 달콤함에

묻혀서 별로 맛을 못 느꼈어요.

참 소보로 좋아하는데 아쉽더라고요.

 

게다가 소보로 부시러기가 많이

떨어져서 바닥이 부스러기 잔뜩...

조금 불편하게 먹었던 것 같아요.

 

 

전체적인 맛은 괜찮았아요.

그리고 분명.....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반을 나눠먹은 지인분은

만족을 하셨어요.

 

저 개인적인 입맛으로

안에 샌드 된 버터크림은

조금 느끼했어요.

 

그냥 순수하게 버터와 팥앙금으로만

되어있었으면 참 깔끔했을텐데..

안에 샌드 된 버터크림은 버터에 뭔가

많이 혼합돼서 좀 텁텁한 느낌이라

좀 깔끔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물론 이런 크림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저도 땅콩크림~슈크림~등등

이런 섞인 크림 너무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이런 혼합된 크림들은 빵 하고

단독으로 먹을 때 맛있지만

여기에 팥앙금이 또 추가가 되니까

너무 많은 맛이 난다고 해야 할까요..

 

순수하게 버터와 팥앙금으로

되어있는 시중에 판매하는 앙버터

디저트나 빵종류의 제품들은

맛이 달콤하면서도 깔끔하거든요.

그런 거랑 비교하면은

살짝 좀 느끼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버터에 이것저것

혼합된 버터크림보다는 그냥 순수한

버터에 팥앙금만 들어있는게 

맛이 좋더라구요.~!!

물론 버터를 많이 먹게 돼서

많이 기름지긴 하겠지만요.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주세요.^^

 

책상에 더어진 부시레기

 

사진에서는 책상에 떨어진 부시러기

이고 바닥에는 더 많이 떨어졌답니다.

턱에 구멍난 줄..ㅎㅎ

앞접시가 필요할 것 같아요.

 

제가 지난번에 포스팅한 아래의

커피베이 버터 카야잼 토스트가

제 입맛에는 더 잘 맞았던 거 같아요.

 

2022.01.09 - [* 맛집 & 카페] - 커피베이 "버터카야토스트" 부드럽고 달콤함가득~(내돈내산)

 

커피베이 "버터카야토스트" 부드럽고 달콤함가득~(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피베이"를 다녀왔어요.. "버터카야토스트"의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가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오늘은 커피베이화서역점을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

friendly-m.tistory.com

 

재구매의사 10%

맛이 없어서가 아니고요,

뚜레쥬르에 맛있는 다른 빵들이

너무 많거든요.

더 맛있는거 먹을꺼에요.

근데 또 누가 사주면 먹을꺼지만요

~(=^‥^)

 

오늘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bYe~🤍

 

참..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로 채널추가해주시고요

댓글남겨주시면

저도 바로 달려갈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