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파리바게뜨 "찹쌀도넛" 리뷰! 쫀득쫀득 달콤달콤~

by Friendly M 2023. 3.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찹쌀도넛"
Glutinous Rice Doughnet
을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1,8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찹쌀도넛은 
싫어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신 것 같아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고
저의 엄마도 너무너무 좋아해요.
그리고 저의 사랑스러운
조카들도 엄청 좋아해요.
도넛은 사랑❤입니다.~

 
도넛은 링모양의 도넛도 있고
동그란 공모양의 도넛도 있죠.


저는 도넛 중에서도
공모양의 찹쌀도넛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쫀득쫀득한 씹히는 맛이
너무 좋아요.

"달콤 쫄깃 찹쌀도넛"
 
"국내산 찹쌀과 달콤한 통단팥으로
만든 쫄깃한 도넛"
 
위와 같이 쓰여있었어요.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총 내용량 93g(310kcal)
 
나트륨 230mg 12%
당류 16g 16%
포화지방 1.2g 8%
단백질 5g 9%
 
( 영양정보 : 제품 가격표 표기 내용 )

마치 공기 빠진 축구공처럼

도넛이 위에 푹~

꺼져있더라고요.

어디서 한 대 맞은 거 같네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화산이 폭발한 듯..

위가 푹 꺼져있는 도넛.

하도 움푹 파여서 무슨 그릇인 줄.ㅋㅋ

 

안에는 팥이 들어가 있어요..

 

** (경고) 먹다가 찍어서 이빨자국이

좀 불편할 수 있습니다.**

 

찹쌀도넛..

설명할 필요 없이.

누구나 아는 그런 맛이죠..

너무나 맛있었어요.

겉은 쫄깃쫄깃! 안은 달콤 달콤!

두말하면 잔소리~♪

 

좀 다른 점이 있다면...

겉에 붙은 설탕이

정말 알갱이가 두꺼워요~

실비아 비타민 아시나요??

실비아 크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이게 일반설탕은 아니고

비정제설탕(원당)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한입 물면..

이 두꺼운 설탕이 입술에 막 붙고

또 일부는 바닥으로 막 떨어져요.

먹는 모습이 아름답진 않아요.! ^^

ㅋㅋㅋㅋ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면

한번 드셔보세요. ㅋㅋㅋ

 

맘에 드는 이성친구와는

드시지 마세요.. 네버네버네버

 

혼자 있을 때!

맘껏 드시는 게 좋아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80%♡」

왜냐고요??

파바 가서 빵 살 때

하나씩 살 것 같아요.

달콤하고 쫀득한 게 맛있어요.

그런데 설탕알갱이가 커서..

먹을 때 입술에 막 들러붙어서

살짝 불편한 감은 있는데..

머 그렇지만... 잘 털어서 먹죠뭐~^^

 

** 재구매의사는 글쓴이

개인의 취향일 뿐입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2022.04.16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생유산균플러스 딸기크림빵 후기~ (내돈내산)

 

파리바게뜨 생유산균플러스 딸기크림빵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 생유산균 플러스 딸기 크림빵을 먹어보았어요. 생(生) 유산균 플러스 딸기 크림빵 " 건강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간 요거티 빵" 가

friendly-m.tistory.com

2023.02.28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_단짠단짠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

 

파리바게뜨_단짠단짠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ヽ(✿゚▽゚)ノ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갈릭고구마페스츄리" Garlic sweet potato pastry 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3,4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friendly-m.tistory.com

2023.03.03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연유브레드" 리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파리바게뜨 "연유브레드" 리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v 오늘은 파리바게뜨의 "혼자서도 즐기는 연유브레드" Mini Condensed Milk Bread 를 먹어보았어요. 부드러운 빵에 연유가 어우러져 맛있게 똑똑 끊어먹는 빵

friendly-m.tistory.com

2023.03.05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뉴욕치즈타르트" 리뷰~ 꾸덕꾸덕한 크림치즈듬북~

 

파리바게뜨 "뉴욕치즈타르트" 리뷰~ 꾸덕꾸덕한 크림치즈듬북~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뉴욕치즈타르트" New York Cheese Tart 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2,3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따라 타르트가

friendly-m.tistory.com

2023.03.09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야채감자고로케" 리뷰.. 감자랑 고로케가 잘 어울어지는 맛

 

파리바게뜨 "야채감자고로케" 리뷰.. 감자랑 고로케가 잘 어울어지는 맛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 오늘을 파리바게뜨에서 "야채감자고로케" Potato Vegetable Croquette 를 사 먹어 보았어요. 고로케는 평소에 제가 너무 좋아하는 빵 중에 하나인데요. 그런

friendly-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