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파리바게뜨_단짠단짠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

by Friendly M 2023. 2.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ヽ(✿゚▽゚)ノ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갈릭고구마페스츄리"

Garlic sweet potato pastry

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3,4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사진상 빵이 좀 커 보이는데

많이 크지는 않아요.

반응형
728x90

마늘바게트처럼 마늘향이 살짝 나요.

겉 부분은 달콤한 마늘빵 소스 같은

것이 살짝 묻어나있었어요.

파슬리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고요.

"겹겹이 바삭한 페스츄리에,

달콤한 고구마 앙금이 가득.

마늘풍미까지 더해 더 맛있는,

단짠단짠 갈릭고구마페스츄리"

 

외와같이 적혀있었어요.

 

영양정보는 위의 표를 참조해 주세요.

(총 내용량 105g 345kcal)

빵을 사고 오는 길에 메가커피에서

따듯한 아메리카노 한잔을

구매했어요.

커피 한잔 빠지면 섭섭하겠죠~

한쪽을 뜯어보면

안에는 노란 고구마 앙금이

들어가 있어요.

겉 부분은 달콤 짭짤해요.

안은 달콤하고요.

맛없으면 반칙이겠죠~^^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페스츄리라 가루가 많이 떨어져요..

아래쪽에 무엇하나 받쳐놓고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오늘 먹어본 갈릭고구마페스츄리

정말 맛있었어요~

단짠단짠!

겉 부분은 마늘바게트

같은 맛이 나고,

안에는 고구마앙금의

달콤한 맛이 나요~

고구마앙금도 부담스럽지 않게 

달콤했어요.

그리고 페스츄리는

괭장히 부드러워요.

페스츄리의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무엇보다 더 겉 부분에

마늘향이 나서일까요~

마늘 빵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딱!! 맞았던 것 같아요.

 

파리바게뜨에서 빵사면 간혹

실망하는 것들도 있는데.

갈릭고구마페스츄리는

정말 맛있었어요.

제 입맛에 딱 맞는 실패 없는

선택이었어요.

 

마늘빵이나, 고구마가 들어간

디저트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단, 단점이 있다면..

페스츄리라 깔끔하게 먹기가

조금 힘들다는...

바닥에 페스츄리 조각이 막 떨어져요.

그래서 휴지 한 조각을 깔아놓고

먹어야 돼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90%♡」

왜냐고요???

단짠단짠!~

너무 맛있어요..

겉 부분에 갈릭맛도 너무 좋고,

안쪽에 달콤한 고구마무스도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페스츄리라 부드럽고

딱딱하거나 마르지 않아서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파바 갈 일 있으면

또 사게 될 것 같아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마음이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Bye~

(❁´◡`❁)

 

http://pf.kakao.com/_TIWPb

 

Friendly_M

안녕하세요.^^ 맛집, 홈카페, 홈베이킹 등등 함께 해요

pf.kakao.com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