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스타벅스 신메뉴 '봄 딸기 라떼' 리뷰~ 먹어본 딸기라떼 중 가장 새콤달콤!

by Friendly M 2023.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스타벅스의 신메뉴!!

"봄딸기라떼"

Spring Strawberry Milk

를 마셔보았어요.

 

오늘따라 상큼 달달한 음료가

마구마구 당기더라고요.

 

요즘은 시즌음료로 커피숍마다

딸기음료가 많이 출시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가격은 6,900원(G)

473ml/16 fl oz

 

봄딸기라떼는 그란데 사이즈

밖에 없어요.

 

맨날 톨사이즈만 마시던 저에게는

비교적 많은 양이었어요.

 

가격이 후덜덜하죠~

신메뉴 중에 가장 비싼 가격 같아요.

좀 있음 음료값이 밥값을

능가할 수도...

ㅠㅠ

"고만 좀 올라라 물가야~"

「상큼한 봄 딸기와 신선한 우유가

만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
국내산 제철 딸기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스타벅스의 딸기 음료를

다양한 식물성 우유
옵션(코코넛 밀크, 오트 밀크)을

선택하여 새로운 조합의

봄 딸기 라테를 즐겨보세요」

 

위와 같이 홈페이지에

나와있었는데요.

저는 코코넛밀크와 오트밀크중에

뭘 선택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냥 주는대로 먹었어요.ㅎㅎ

 

압도적인 비주얼~

봄딸기라떼를 마구마구 

드링킹 하고 싶어지는

빨간 딸기와 흰 우유의 조합..

비주얼 너무 예쁘죠~

위쪽에 올라와져 있는

빨간색의 딸기소스가

정말 찐~ 해 보이죠~

 

반응형
728x90

종이 빨대로 열심히 섞어주면

 전체적으로 핑크색으로

바뀌어요~

딸기를 살짝 으갯다고 해야 할까요??

잘게 다져진 딸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음료 마시는 내내 딸기가 

계속 씹혔어요.

 

이제껏 먹어본 딸기라떼 중

가장 많은 딸기가 씹히지

않았을까 싶어요.

 

양도 크고 딸기도 잔뜩!!

봄딸기라떼는 확실히 가격이

높은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딸기 맛이 정말 강했어요..

우유맛이 많이 안 느껴질 정도로

상콤 새콤한 딸기맛 가득이었어요.

일반 딸기라떼에 비해

비교적 간이 쌘 편이었어요.

맛이 정말 강해요.

 

딸기 또는 음료용 딸기시럽의 맛이

강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제가 먹어본 그 어떤 딸기라떼보다

정말 새콤달콤해요!

딸기우유와는 전혀 비교가 안되고요.

 

그리고 음료를 마시는 처음부터

끝까지 딸기가 씹혀요..

양도 많아서 안 잔다 마시면

엄청 배불러요..

 

저는 새콤달콤한 딸기맛을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은은하게 느껴지는 딸기맛이 아니라,

너무 달다고 생각되시는

분들도 되실 것 같아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50%

왜냐고요??

맛은 있지만...

비싸요.ㅋㅋㅋㅋ

so expensive!!

내겐 너무 비싼 봄딸기라떼~

글쓴이는 현명한 소비자 ㅋㅋ

 

오늘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이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byE~

 

http://pf.kakao.com/_TIWPb

 

Friendly_M

안녕하세요.^^ 맛집, 홈카페, 홈베이킹 등등 함께 해요

pf.kakao.com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Thank you..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