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컴포즈커피 시즌메뉴 "딸기사요" 리뷰~ 딸기+요거트+휘핑크림

by Friendly M 2023. 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컴포즈커피에서

신메뉴(시즌메뉴)

" 딸기사요 "

를 먹어 보았어요.

 

키오스크 바로 앞에 붙여진

정해인배우님이 딸기사요를

들고 있는 포스터에 뻑가서

딸기사요를 pick! 하게 되었어요.

 

지난번에는 컴포즈커피 시즌메뉴

"리치한 딸기"를 먹어보았는데요.

오늘은 요거트가 들어간~

상큼한 딸기사요를

먹어보게 되었어요.

 

딸기사요 가격은 4,3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go~

🚗🚓🚕

 

2023.02.13 - [* 여기 리뷰 함 ♡] - 컴포즈 커피 시즌메뉴 "리치한 딸기" 리뷰~

 

컴포즈 커피 시즌메뉴 "리치한 딸기" 리뷰~

오늘은 왠지~~~ 딸기가 당기는 날~~ 맨날 아메라카노만 마시다가.. 가끔 이런날이 있기도 하지.. 그래서 오늘은 컴포즈커피의 신메뉴인 "리치한 딸기"를 마셔보았다. ( 컴포즈 커피 시즌메뉴 4가지

friendly-m.tistory.com

 

아.. 역시 컴포즈커피~

정말 양이 많아요...

스타벅스의 그란데사이즈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윗면에 딸기가 올라가져 있고요.

그 아래는 휘핑크림이

올라가져 있는 것 같아요.

윗면의 모양은 꼭

딸기 생크림케이크가 생각이 나네요.

컵의 아래쪽에는 딸기맛을 내는

음료용 재료가 들어가 있는 듯해요.

딸기청이라던지, 딸기소스 같은...

반응형
728x90

딸기가 들어간 음료들은

하나같이 비주얼이 예쁘네요.

*^^*

종이빨대로 휘휘 저어서

잘 섞어주셔서 드셔야 해요..

 

잘게 으깨진 딸기가 살짝 씹히고

"요구르트+생크림+딸기"

세 가지 맛이 동시에 느껴져요..

 

딸기가 살짝 씹히면서

아삭아삭 얼음도 살짝 씹혀요..

샤베트 같은 느낌의 요거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딸기맛이 진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기존에 마셔본 컴포즈커피의

시즌메뉴 "리치한 딸기"는

딸기의 새큼한 맛이

강하게 느껴졌는데

딸기 사요는 딸기맛이 그만큼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요거트의 새콤함도 

많이 못 느꼈던 것 같아요.

 

제 입맛으로는 처음에는

딸기맛이 느껴지다가

얼음이 살짝 녹고나서부터는

조금 싱겁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드셔본 다른 분들은 사과맛도

살짝 난다고 하셨는데..

저는 사과맛은 전혀~

못 느꼈던 것 같아요.

왜일까요.. 저는..

오늘따라 입맛이 이상하네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음료라고 보기보단,

그냥 샤베트나 요거트 정도를 

드신다고 봐야 될 것 같아요.

묽기가 되직한 편이라

물처럼 후루룩 넘길 수 있는

음료랑은 달라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10% ♡」

왜냐고요???

생각만큼 딸기 맛을

못 느꼈던 것 같아요.

요거트의 새콤한 맛도

많이 느껴지지 않았던 것 같고요.

그리고 먹다 보니 아메리카노가

땡기더라고요..

비주얼에 비해 제겐 살짝..

아쉬웠던 맛이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컴포즈커피는!!

아메리카노가 최고이죠!!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마음이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ByE~

(❁´◡`❁)

 

http://pf.kakao.com/_TIWPb 

 

Friendly_M

안녕하세요.^^ 맛집, 홈카페, 홈베이킹 등등 함께 해요

pf.kakao.com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