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파리바게뜨 "야채감자고로케" 리뷰.. 감자랑 고로케가 잘 어울어지는 맛

by Friendly M 2023. 3.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

 

오늘을 파리바게뜨에서

"야채감자고로케"

Potato Vegetable Croquette

를 사 먹어 보았어요.

 

고로케는 평소에 제가 너무

좋아하는 빵 중에 하나인데요.

그런데 아무래도 튀기는 빵이다

보니 먹고는 싶지만

기름기 때문에 ㅜㅜ

살짝 꺼려지도 하더라고요.

 

마침 파리바게뜨에 여러 가지

고로케가 있었는데요.

그중에서도 야채감자고로케는

'왠지 조금 덜 느끼할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 빵을 구매하게 된 것 같아요.

 

가격은 2,6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저는 우유와 함께 먹었어요.

고로케는 왠지 커피보다는

우유가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총 내용량 (120g) 365kcal

 

나트륨 470mg 24%

당류 7g 7%

포화지방 3.9g 26%

단백질 8g 15%

 

( 영양정보 : 제품가격표 표기 내용 )

노르스름한 정말

먹음직스러운 색깔이었어요.

반응형
728x90

고로케가 빵빵하니

참 포동포동해 보이죠~

반을 갈라놓으니 마치 햄버거 같네요.

안에는 감자와 당근, 옥수수, 햄등이 

들어가 있었어요.

안은 꼭  감자 샌드위치 같았어요.

빵의 겉 부분은 튀긴 거라

살짝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어요.

 

오늘 먹어 본 야채감자고로케!

담백하게 잘 먹은 것 같아요.

튀기는 빵이라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감자가 들어가서 그런지

느끼함을 많이 잡아주었어요.

감자의 맛이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빵도 정말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워서 꽤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옥수수가 톡톡 씹히는

식감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다른 야채들도 살짝살짝

씹히는 맛도 괜찮았어요.

 

단, 단점이 있어요..

아무래도 손에 기름이 많이 묻어요..

어쩔 수 없겠죠..고로케니까요~~

물티슈 한 장 필수입니다. ^^

그리고 뿌스러기가 많이 떨어져서

아래에 멀 받히고 드셔야 해요.

 

평소에 고로케 느끼해서

잘 안 드시는 분들도

이거는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감자 때문에

입에 들어갈 때만 덜 느끼하지..

뱃속에 들어가면 어차피

튀긴 빵이라 똑같겠죠.ㅎㅎ

튀긴 음식 드시면 속이 불편하신

분들은 그냥 속이 편한 음식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85%♡」

왜냐고요???

감자가 들어가서 느끼함을

어느 정도 잘 잡아줬던 것 같아요.

고소하고 담백한 게

참 좋았어요.

감자가 들어간 음식이

전 참 맛있더라고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는 단지 

글쓴이 개인의 취향일 뿐입니다. **


오늘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평온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Bye~

(❁´◡`❁)

 

http://pf.kakao.com/_TIWPb

 

Friendly_M

안녕하세요.^^ 맛집, 홈카페, 홈베이킹 등등 함께 해요

pf.kakao.com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2022.04.16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생유산균플러스 딸기크림빵 후기~ (내돈내산)

 

파리바게뜨 생유산균플러스 딸기크림빵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 생유산균 플러스 딸기 크림빵을 먹어보았어요. 생(生) 유산균 플러스 딸기 크림빵 " 건강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간 요거티 빵" 가

friendly-m.tistory.com

2023.02.28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_단짠단짠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

 

파리바게뜨_단짠단짠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ヽ(✿゚▽゚)ノ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갈릭고구마페스츄리" Garlic sweet potato pastry 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3,4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friendly-m.tistory.com

2023.03.03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연유브레드" 리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파리바게뜨 "연유브레드" 리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v 오늘은 파리바게뜨의 "혼자서도 즐기는 연유브레드" Mini Condensed Milk Bread 를 먹어보았어요. 부드러운 빵에 연유가 어우러져 맛있게 똑똑 끊어먹는 빵

friendly-m.tistory.com

2023.03.05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뉴욕치즈타르트" 리뷰~ 꾸덕꾸덕한 크림치즈듬북~

 

파리바게뜨 "뉴욕치즈타르트" 리뷰~ 꾸덕꾸덕한 크림치즈듬북~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뉴욕치즈타르트" New York Cheese Tart 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2,3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따라 타르트가

friendly-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