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광교맛집) 해삼물 부페 "마키노차야 광교점" 리뷰~

by Friendly M 2023. 4.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ヽ(✿゚▽゚)ノ

 

해산물 뷔페

" 마키노차야 광교점 "

을 다녀왔어요.

 

마키노차야는 체인점으로

판교, 광교, 마포, 세종 등에 있어요.

 

자세한 주소는

아래의 지도를 참조해 주세요.

 

자,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

저는 평일 디너로

1인당 68,000원에 이용했어요.

 

자세한 가격은 위의

가격표를 참조해 주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가게 내부가 엄청 커요~

좌석도 괭장히 많았어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너무너무 좋았던 건~!!

생맥주 무한제공!!

그런데 뷔페에서 술로

배 채우면 아깝잖아요.

그래서 딱 한잔만 마셨답니다.

" 워매~~ 아쉬운 거~~~"

케이크류가 맛이 있었어요.

특히 티라미수는 크림치즈로

만든 티라미수였는데..

맛이 괜찮았던 것 같아요..

배부른데도 꾸역꾸역 다 먹었어요.

전복버터구이도 있어서

2마리 정도 퍼와서 먹었어요.

전복은 양념을 한 게 아니라,

딱히 맛이 있는 건 아니었지만..

그냥 전복의 맛..

건강을 생각해서 먹었답니다.

스테이크는 양갈비스테이크와

살치살 스테이크가 있었는데..

양갈비스테이크

휠 신 맛있었던 것 같아요.

물론 저는 두 개 다 먹었답니다..^^

 

참치회가 여러 부위가 있었는데..

참치회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특히 참치 뱃살!!

오늘 가장 맛나게 먹은 게

바로 참치 뱃살 같아요..^^

홍게도 잔뜩 가져와서 먹었는데요.

홍게는 수율이 그다지~

좋진 않았던 것 같아요.

살이 좀 적었다는 ㅜㅜ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도 있었는데요

요거 정말 아이들한테

인기 많더라고요.

그리고~! 어른들도 후식으로

커피에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드시더라고요

마치 아포가토처럼!!!

저도 아포가토를 먹고 싶었지만..

이미 남산만큼 커진 배가

폭발하기 일보직전이라..

차마.. 더 먹진 못했어요..


 

오늘 제가 가장 맛나게 먹은 것은

바로 참치뱃살입니다.~

햐얀색의 뱃살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요것이 오늘의 Best!입니다.

홍게는 살이 적어서

살짝 실망했지만~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새우튀김을 튀기자마자 나온 거를

받아와서 먹었더니..

따듯하고 맛있었어요..

케이크 중에는 티라미수를

가장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저는 마지막으로 라테 한잔을 마셨는데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라테 등이 있었고

다른 음료들이 괭장히 많았어요..

아이스크림도 있었고요.

일반적인 뷔페들보다 가짓수가

좀 많았던 것 같아요..

해삼물뷔페답게 해삼물도

정말 많았고요.

 

먹는다고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요.

정말 많이 먹었어요..

10 접시 넘게 가져와서

먹은 것 같아요.

사실 뷔페 간다고 점심을 굶었거든요!

탁월한 선택이었어요.ㅎㅎㅎ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어요.

가격이 보통 뷔페보다 조금 높은 만큼

가짓수가 많고 다양했던 것 같아요.

상하목장아이스크림과 맥주무한리필

은 진짜~ 좋았고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80%♡ 」

왜냐고요??

해삼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여러 가지 다양한 먹거리가 많아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방문할 것 같아요.

** 재구매의사는 글쓴이 개인의

의견 일 뿐입니다. **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byE~

(❁´◡`❁)

 

http://pf.kakao.com/_TIWPb 

 

 

Friendly_M

안녕하세요.^^ 맛집, 홈카페, 홈베이킹 등등 함께 해요

pf.kakao.com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