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편의점 간식) 이마트24 "훈제계란 참나무 훈연" 리뷰~ 건강한 간식

by Friendly M 2023. 3.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E마트 24)에서 
"훈제계란"을 사 먹어보았어요.
 
원래 가격은 2,200원인데
KB국민은행앱에서 이벤트로
할인쿠폰을 받아서
약 60% 할인을 받았어요.
880원에 구매했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오후 3~4시 쯤되니까

출출해지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간식을 사려고

편의점에 들렀어요.

 

뭐를 살까 고민하다가..

김밥이나 라면 빵 같은 간식 말고

"좀 영양가 있는 간식이 어떨까??"

해서 달걀을 고르게 되었어요.

 

편의점(이마트 24)에

훈제계란, 구운 계란, 반숙계란

이렇게 계란 3종이 있었는데

저는 훈제계란을 골랐어요.

나의 Pick은 훈제!!

 

마침 KB국민은행 앱에서 이벤트로

받은 할인쿠폰도 있었거든요!

고물가시대에 이런 할인쿠폰이벤트

는 빠짐없이 이용해 줘야겠죠!!

 

 

계란 2개가 작은 플라스틱케이스

안에 들어가 있어요.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총 내용량 70g (35g x 2개입)

1개 35g 당 55kcal

 

달걀 1개당

나트륨 75mg 4%

탄수화물 0.4g 0%

당류 0g 0%

지방 3.3g 6%

트랜스지방 0m 

포화지방 1.4g 9%

콜레스테롤 50mg 17%

단백질 6g 11%

 

( 영양정보 : 제품포장겉면 표기내용 )

훈제계란이라 다소 시컴해요.

일반 구운 계란보다

많이 구워진 것 같죠~

계란껍데기가 까무잡잡해요.

728x90
반응형

껍질을 까봤더니

말라있지 않고 촉촉하게

물광이 나더라고요.

반짝반짝~☆★

"누가 계란에 미스트 뿌렸니!!"

"내 얼굴에 뿌려라~"

 

계란 겉포장종이에 보면..

 

훈제계란 참나무훈연.

"노른자 속까지 간이 되어있어

소금 없이 간편하게!

참나무 연기로 직접 훈연하여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라고 포장겉면에 쓰여있어요.

 

그래서인지 아주 살짝

겉 부분에서 불향이 났어요.

그리고 아주 탱글탱글했어요.

 

노른자 속까지 간이 되어있다고

쓰여있긴 한데.. 음... 제 입맛에는

소금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소금을 찍어먹었어요.

 

계란의 크기는 작지 않고

특란정도 되는 크기였어요.

 

맛은 두말할 필요 없이

모두가 아는 구운 계란의 맛~!

아주 탱글탱글하고

마르지 않고 촉촉했어요.

짝꿍이랑 하나씩!

맛나게 아주 잘 먹었어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케이크이나 쿠키 등 달콤하고

맛난 디저트도 좋지만....

가끔씩은 이렇게 건강한 

디저트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이마트 24뿐만 아니라,

많은 편의점에서 구운 계란을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근데 2개에 2,200원이면

좀 비싸지 않나 싶기도 해요~

찜질방에서 먹는 거보다

비싼 거 같아요.

1,500원 정도면 괜찮을 것

같은데 말이죠..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55%

왜냐고요??

계란 참 맛나고 좋은데..

가격이 조금 높다는 생각이 들어요.

간혹.. 먹긴 할 거 같은데....

오늘처럼 쿠폰이 있거나,

또는 1+1 행사할 때 구매하지

않을까 싶어요..

** 재구매의사는 글쓴이 개인의

의견일 뿐입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마음이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2022.05.02 - [* 여기 리뷰 함 ♡] - 편의점 간식 GS25 "강철부대 수제초코파이" 후기 (내돈내산)

 

편의점 간식 GS25 "강철부대 수제초코파이"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GS25)에서 "강철부대 수제 초코파이"를 사서 먹어보았어요. 전주 수제 초코파이와 모양이 비슷해서 구매해보았어요. 맛은 또 어떨지,

friendly-m.tistory.com

2022.10.20 - [* 여기 리뷰 함 ♡] - 편의점에 가면 있는 "빚은 방앗간 찹쌀떡"~ 리뷰~

 

편의점에 가면 있는 "빚은 방앗간 찹쌀떡"~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CU)을 갔다 왔어요. 편의점 카운터 옆에 찹쌀떡이 보이더라고요.. 오잉~??? " 빚은 방앗간 찹쌀떡 " 편의점을 갈 때마다 이 찹쌀떡을 '살

friendly-m.tistory.com

2022.10.31 - [* 여기 리뷰 함 ♡] - 편의점 간식 CU 화과방 우유찰떡 리뷰~

 

편의점 간식 CU 화과방 우유찰떡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CU)에서 우유 찰떡을 구매해 먹어보았어요. HWAKWABANG MILK TTEOK " 우유찰떡 " CU에서 1,500원에 구입하였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

friendly-m.tistory.com

2022.12.10 - [* 여기 리뷰 함 ♡] - (편의점 간식) 경주 미정당 국물떡볶이 리뷰~

 

(편의점 간식) 경주 미정당 국물떡볶이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세븐일레븐)에서 "경주 미정당 더 커진 국물떡볶이" 를 사 먹어 보았어요. 바로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떡볶

friendly-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