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편의점 간식) 경주 미정당 국물떡볶이 리뷰~

by Friendly M 2022. 1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세븐일레븐)에서 

"경주 미정당 더 커진 국물떡볶이"

를 사 먹어 보았어요.

 

바로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떡볶이가

있길래 구매해봤어요.

 

국민의 간식 떡볶이♡

매콤 달콤한 떡볶이는 정말

언제 먹어도 맛나죠~

 

실제로 경주에 '미정당 교촌 곳간'

이라는 국수와 떡볶이가 메인인

식당이 있더라고요.

 

"미정당 국물떡볶이"

의 맛은 어떨지

리뷰 한번 시작해 볼게요.

 

gogo~🤍

🚕🚗🚓

 

비닐 포장된 제품이 아닌,

용기에 들어가 있는 즉석에서

물만 부어서 해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컵라면과 비슷한 사이즈의

용기에 들어가 있어요.

<< 만드는 방법 >>

① 떡을 봉지째 주물러 잘 분리한 후

탈산소제를 제거해 주세요.

② 떡과 소스를 넣고 끓는 물을

용기 안 표시선까지 넣어

잘 섞어주세요.

* 잘 섞어주시는게 포인트! *

③ 뚜껑을 닫고 전자레인지로

조리 끝!

-> 편의점(1000W) : 2분 30초

-> 가정용(700W) : 3분

 

"저는 조금 덜 익은 것 같아서

참고로 한 30초 정도

더 돌려줬어요..

물 약간만 더 넣었어요"

총 내용량 300g이고요.

695kcal입니다.

 

자세한 영양정보는

위의 사진을 참조해주세요.

· 나트륨이 73%

· 탄수화물 48%

· 당류 27% 

· 기타 그 외

라고 표기되어있어요.

 

국물이 자작한 편이에요.

떡은 아주 잘게 잘려있어요.

아마 단시간에 조리를 해야 돼서

그렇게 잘게 잘려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한 번에 두세 개씩

 먹게 돼요.

하나는 너무 작으니까요~

 

저는 집에서 3분을 돌렸는데

살짝 덜 익어서 조금 더

전자레인지에서 돌려주었어요.

 

국물은 많이 맵지는 않지만

살짝 매콤하면서 살짝 달콤한 맛

도 났어요.

 

일반 떡볶이 집이나 가정해서 해 먹는

떡볶이소스의 맛과는 조금 달랐어요.

제 입맛에는 살짝 한약 맛

비슷한 맛이 느껴졌어요.

아마 떡볶이 소스에 다른 비결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물만 부어서 데워먹는

간편식이다 보니..

확실히 분식집에서 직접 냄비나 팬에

보글보글 끓여서 만든

떡볶이보다는 맛이 조금

덜하지 않나 싶어요...

저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냄비에 보글보글 끓이면 더

간이 잘 배어서 맛이

좋을 것 같았어요.

 

떡볶이 국물은 확실히

차별성이 있더라고요.

기존의 떡볶이를 만드는

고추장, 고춧가루, 파 등의

흔한 재료가 아닌

다른 재료가 추가로

들어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약간의 양념들을 기호에 맞게

더 추가해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간편식이다 보니 직석식품 만큼의

맛을 만들어 내는 게

쉽진 않을 것 같아요.

저는 뭔가 모를 살짝 아쉬움이

있었어요.

 

정리를 해보자면..

국물을 확실히 차별성이 있지만,

맛 전체적으로는 좀 부족하다

싶은 생각이 들어요.(개인의견)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0%

왜냐고요??

아무래도 떡볶이는 냄비나 팬에

보글보글 끓여서 집접만든게

맛난 거 같아요.

물 만부어서 전자레인지 돌리는 건..

뭔가 맛이 아쉽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라면이라면 모를까.ㅎㅎㅎ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따듯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