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신메뉴"투썸 옥수수크림치즈" 리뷰!!

by Friendly M 2023. 4.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에서

 A Twosome Place

"옥수수크림치즈 케이크"

Corn Cream Cheese

를 먹어보았답니다.

 

따끈따끈한 신상이에요..

4.27일(목)에 출시가 되었어요.!

 

자, 그럼~

옥수수크림치즈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가격은....

파티팩 39,000원 (홀)

떠먹는 6,500원 (피스)

 

저는 오늘..

옥수수크림치즈 1조각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케이크에 아메리카노가

빠질 수 없겠죠~

떼려야 뗄 수 없는

친구처럼 항상 세트로..

ㅋㅋㅋ

위의 영양정보 참조해 주세요..

(영양정보 : 투썸어플 표기 내용)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3개의 그라인더가 눈에 띄네요.

 

◎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디카페인

 

이렇게 원두 3종이 있었는데요..

3개 중에 선택이 가능해요.

 

각각 로스팅정도가 달라 보였어요.

저는 로스팅이 중배 전(미디엄) 정도

돼 보이는 아로마 노트를 선택했어요.

 

좀 더 쓴맛이 나는 걸 원하시면

블랙그라운드를 선택하시면 돼요.

 

그리고 디카페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디카페인을

선택하시면 되고요.

 

 여기서 잠시 커피상식하나!!★

디카페인도 아예 카페인이

없지는 않아요..

카페인을 제거를 하지만..

살짝은 카페인이 남아있다는 점

꼭 알아두세요.

100프로 제거는 어렵다는 점~

노란색의 케이크가

참 먹음직스러워요.

 

(허브잎) 로즈메리 몇 개가 

올라가져 있는데..

생각보다 향이 진하더라고요.

그런데 옥수수크림치즈와

잘 맞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상 잘 안 보이는데.

케이크 윗면에 금가루도

살짝 부려져 있어요..

아래쪽에 옥수수알맹이도

있어서 살짝살짝 씹혀요.

728x90
반응형

 

오늘 먹어본

옥수수크림치즈케이크의 맛은..

깔끔한 생크림에 옥수수가루나,

옥수수페이스트를 

넣은 듯한 맛이었어요.

실제로는 다를 수도 있어요.

 

제가 예전에 학원에서

베이킹 배울 때 옥수수가루를

사용해서 빵을 만든 적이 있는데..

그때 먹었던 옥수수가루와

비슷한 맛이 느껴졌어요.

 

전체적으로~

생각보다 무난한 맛!

이었던 것 같아요.

많이 달지 않고..

당도가 딱 적당했어요.

 

크림치즈는 살짝 꾸덕꾸덕한데

맛은 강한 편이 아니고

살짝만 시큼한 맛이라.

부담 없이 먹게 되더라고요.

 

옥수수의 달달한 맛

크림치즈의 시큼 맛이 

합쳐 저서 그런지..

크림치즈맛이 치즈케이크처럼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오묘하게~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무난하게 자꾸자꾸 입에 들어가

는 그런 맛이었던 것 같아요.

부드러운 생크림도 참 

맛있었어요.

 

역시 투썸케이크는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맛이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나게 잘 먹었어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50%♡」

왜냐고요???

맛이 없어서가 아니고요..

투썸에는 티라미수가

너무 맛있어서..

저는 투썸티라미수가 

제 입맛에는 잘 맞는 것 같아요.

가끔 한 번씩은 먹을 것 같지만.

자주 먹는 건 아마

투썸 티라미수일 것 같아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는 글쓴이

개인의 의견일 뿐입니다. **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bYe~

(❁´◡`❁)

 

2022.05.20 - [* 여기 리뷰함 ♡] - 투썸 그뤼에르치즈무스 케이크 리뷰~

 

투썸 그뤼에르치즈무스 케이크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투썸을 가보았습니다. 투썸 하면 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하죠~ 저는 투썸에 가면 항상 티라미슈를 자주 먹곤 했어요. 왜냐하면 오후에 가면

friendly-m.tistory.com

 

2022.06.25 - [* 여기 리뷰함 ♡] - 투썸 신메뉴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 수박주스" 리뷰~

 

투썸 신메뉴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 수박주스"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를 다녀왔어요. 신메뉴인 "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 를 먹어보기 위해 갔어요~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케이

friendly-m.tistory.com

2022.08.17 - [* 여기 리뷰 함 ♡] - 투썸 신메뉴 " 쿠키앤크림 케이크" 리뷰~ 내돈내산

 

투썸 신메뉴 " 쿠키앤크림 케이크" 리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래간만에 달달한 케이크 한 조각이 생각이 나서 투썸으로 향했어요. 케이크 하면 투썸이죠!! 투썸에서 신메뉴! "쿠키 앤 크림 케이크" 를 먹어보았

friendly-m.tistory.com

2022.08.22 - [* 여기 리뷰 함 ♡] - 투썸 고소하고 담백한 "현미 누룽지 칩" 리뷰~ (내돈내산)

 

투썸 고소하고 담백한 "현미 누룽지 칩" 리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투썸에서 현미 누룽지칩을 먹어보았어요. (BROWN RICE CHIPS) 가격은 1봉에 2,500원! (30g) 유기농 현미(국내산) 100% 라고 적혀 있어요. 보통 투썸을

friendly-m.tistory.com

2023.01.22 - [* 여기 리뷰 함 ♡] - 투썸 스트로베리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리뷰~

 

투썸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이크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2023년 새해 설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투썸의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케이크" " Strawberry Chocolate Fresh Cream Cake " 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friendly-m.tistory.com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