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투썸 신메뉴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 수박주스" 리뷰~

by Friendly M 2022. 6.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를

다녀왔어요.

 

신메뉴인

"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

를 먹어보기 위해 갔어요~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와

함께  시즌 메뉴인 "수박주스"

주문하였습니다.

 

오늘도 「내돈 내산 내먹 」

포스팅입니다.

 

** 여기서 잠시!! **

내돈 내산 내먹 이란??

" 내가 돈주고 내가 사서

내가 먹어본 리뷰" 

 

그럼 시작해 볼게요.

gogo ~~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케이트는

조각으로는 6,100원

파티팩으로는 36,600원

이었어요.

 

수박주스(R)는 5,800원.

총 11,900원 결제를 하였답니다.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는

윗면에 하얀 가루가

소복이 뿌려져 있어요.

아마도 코코넛가루일 것 같아요.

눈처럼 너무 예뻐요~

 

 

하얀 크림과 노란 파이애플 콩포드와

케이크 시트가 너무 예쁜 케이크네요.

햐얀색과 노란색의

조화가 너무 예쁘죠.

 

 

수박주스는 수박 세조각이

위에 둥둥 떠있어요.

씨도 보이고요.

수박을 갈아서 넣은듯해요.

 

수박이 "얼른 마셔라~"

막 부르는 것같네요..^^

여름은 수박의 계절이죠!

 

맨위에 부터

 

요거트 생크림

파인애플콩포드

코코넛과육

케이크시트

그릭요거트무스

케이크시트

 

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케이크의 가장 윗부분이

요거트 생크림인데

크림치즈처럼 살짝 꾸덕하면서

거칠기가 있어 보여요.

많이 꾸덕하진않아요.

 

코코넛 과육도 보이네요.

 

파인애플콩포드에 코코넛과육이

콕~ 박혀있어서 씹는 맛이 있어요.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전체적인 맛은

새콤한 요거트의 맛이

느껴지는 케이크에요.

 

파인애플이 들어간 요거트의

맛이 느껴져요.

상큼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많이 달진 않아요.

 

새콤한 맛이 강해서 인지

딸기 생크림 케이크보다

덜 달게 느껴졌어요.

단맛보다 새콤한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새콤 새콤 ~ 🍰

 

상큼한 요거트를 좋아하시는 분들

에게는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수박주스는

수박과 얼음을 갈아 넣어서

시원하고 달콤하게 마실수 있었어요.

크게 다른 카페에서 먹는 수박주스와

큰 차이점은 못 느꼈던 것 같아요.

수박주스는 수박만 맛있으면

항상 맛있는 것 같아요.

 

파인코코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재구매의사 40%

왜냐구요..??

케이크가 상큼하기는 하나..

사실 글쓴이는 애노인네라 신거를

별로 안좋아해요.ㅋㅋㅋㅋ

투썸가면 티라미슈 먹을꺼에요.

 

수박주스의 

재구매의사 40%

왜냐구요..??

집에서 믹서기에 수박갈아서

설탕 조금 넣으면 비슷할것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주스 만들기 귀찮을

때 사먹을 꺼에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는 덮지만..

마음은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