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CJ 햇반 컵반 "설렁탕 밥" 리뷰~!!

by Friendly M 2022. 6.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CJ햇반컵반 리뷰를 해볼게요~

 CJ 컵반중에서도 "설렁탕밥"

리뷰해 볼게요.

 

나른한 오후~

밥해먹기 너무 귀찮은 거 있죠!!

삼시세끼 밥 먹기 왜 이렇게 

어려울까요~~

 

그래서!! 

컵반을 준비했어요!

근데 요 컵반 제 식사량에

못 미치더라고요..

" 네.. 그래요..

 전.. 좀 많이 먹어요. ㅠㅠ "

 

그래서 컵반과 농심 짜파게티를 

함께 먹었어요~!

 

오늘도 「내돈 내산 내먹」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게요.

Let's go go  ~~

 

 

용기와 숟가락

컵반(찰현미 밥), 설렁탕 소스

파 건더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 숟가락이 포함되어있어요.*

 

 

아래 그림의 조리법 참조해주세요.

전자레인지 조리법과

끓는 물 조리법이 있어요.

 

저는 오늘 "전자레인지 조리법"

으로 만들어 볼게요.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253g 280kcal

 

나트륨 810mg 41%

탄수화물 55g 17%

당류 1g 1%

지방 2.2g 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9g 6%

콜레스테롤 10mg 3%

단백질 10g 18%

 

( 영양정보 : 제품 표기 내용 )

 

 

컵반의 밥은 백미가 아니라,

찰현미 밥이었어요.

약간 노리끼리한 현미가

콕콕 박혀있는 게 보이시죠~

 

 

햇반의 밥, 설렁탕 소스, 파 건더기를

개봉하여 용기에 넣은 후, '물 붓는 선'

까지 찬물을 부어주고, (145ml)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4분 돌려주었어요.

 

따듯한 물을 사용할 시 3분만

돌려주시면 돼요.

전자레인지 700w 기준이에요.

 

 

짜잔~

완성이 되었어요.

참 쉽지요~~

 

사골국물?? 곰탕국물과

색깔은 같아요.~

파가 숭숭숭~ 떠다녀요~

파가 많죠.~

 

 

고기가 한 숟가락 크게

들어가 있어요.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젓가락 또는 가위로

분리해 주셔야 해요.

안 그럼 고기만 한 숟가락

통째로 먹게 된다는..ㅋㅋ

 

 

국물을 떠먹기에는

포함되어 있는 플라스틱 숟가락이

좀 작아요.

아이들 수저 사이즈예요.

그래서 집에서 드실 때는 

집에서 사용하는 숟가락 사용하는 게

편리할 것 같아요.

 

 

설렁탕 밥의 맛은..
제가 느끼기에

약간 곰탕과 갈비탕

중간 정도의 맛이었어요.

 

분명 하얀 곰탕인데 갈비탕의

고기 맛도 살짝 느껴졌거든요.

 

정말 맛있다! 이런 느낌은

못 받았는데.. 나름 괜찮게

먹었던 것 같아요.

 

어쨌든 잘 익은 김치와 함께 먹으면

설렁탕이든 곰탕이든 갈비탕이든!

너무나 맛있죠~!!!

 

 

그리고 요 짜파게티도 먹었는데.

그날은 단무지가 없어서..ㅡㅡ;;

조금 맛없게 먹었네요.ㅎㅎ

아.. 짜파게티와 단무지는..

천생연분!!

 

어쨌든 오늘 CJ 컵반 설렁탕 밥

잘 익은 김치와 맛나게 잘 먹었고요.

짜파게티도 배 터지게 먹었어요~ㅋㅋ

가끔 밥해먹기 귀찮을 때!

손하나 까딱하기 싫을 때!

CJ 컵반으로!

간단하게 해결하는 것도

나쁘진 않네요..ㅎㅎ

설거지할 거리도 없이~!

" 너무 편리했어요~" 

 

CJ 컵반 설렁탕 밥 재구매의사 50%!!

왜 50%냐고요??

컵반 하나로는 배가

채워지지 않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