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스타벅스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리뷰~ 부드러운 초코케이크의 맛

by Friendly M 2022. 6.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스타벅스의

「"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

( 7 Layer Ganache Cake )

를 먹어보았어요.

 

「초콜릿, 가나슈, 모카로 만든 시트와

크림이 7개의 층을 이루어

모양부터 매력적인 케이크입니다.」

 

가격은 5,700원 !!

친구가 보내준 기프티콘으로

구매하였어요.

오늘은 「친구돈 내산 내먹」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게요.

go go ~ !! 

🚕🚗🚓

 

 

제품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140g)

 

1회 제공량 578kcal

포화지방 21g

나트륨 165mg

당류 38g

단백질 7g

 

( 영양정보 : 홈페이지 표기 내용 )

 

 

옆의 단면을 가까이서 보면
가장 위에 코코아 가루와

초콜릿이 입혀져 있고,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었어요.

 

1. 케이크 시트

2. 하얀 크림

3. 케이크 시트

4. 크림

5. 초콜릿 케이크 시트

6. 초코크림

7. 초콜릿 케이크 시트

 

보이는 대로 적어봤어요.

틀릴 수도 있어요.

 

 

케이크 높이가 낮은 편이 아니에요.

7층이라 다소 높아요.

 

 

옆면과 윗면은

초콜릿으로 입혀져 있어요.

 

케이크 위에는 코코아 가루가

솔솔~뿌려져 있어요.

 

 

저는 오늘 오전 시간에 가서 

구매를 해서 그런지

케이크가 차가워서

크림이 묵직한 편이었어요.

안에 크림이 처음에는

마카롱의 필링처럼

딱딱하고 무겁게 느껴졌어요.

 

그런데 조금 시간이 지난 후에

먹으니까 살짝 녹으면서

상당히 부드러워졌어요.

So sweet ~!!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좋아하실 것 같아요.

 

겉면과 옆면에 입혀진 초콜릿이

진한 초콜릿은 아니었어요.

찐한 초코의 맛은 아니고

달달한 초코의 맛이었어요.

다크 초콜릿보다는 밀크 초콜릿

에 가까운 맛이 느껴졌어요.

 

크림과 잘 어울어진 부드럽고

달달한 초코의 맛이었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 케이크"

였어요.

 

그런데 제 입맛에는 요거보다

투썸의 딸기 초코 생크림 케이크가

조금 더 맛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생크림케이크를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 것 같네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재구매의사 40%

저는 주로 티라미슈와 치즈케익

종류를 자주 먹는 편이라,

재구매의사가 조금 낮아요.

평소에 초코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보다 재구매의사가

더 높을 것 같아요.

 

어쨋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렇지만 스타벅스에서

아직도 제 마음속 1위는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

랍니다.

 

다음에 한번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

리뷰도 올려볼게요.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bYe~

(❁´◡`❁)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갈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