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네슬레 블루레모네이드 리뷰~ 내돈내산

by Friendly M 2022. 6.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6월 접어들면서
날씨가 부쩍 더워졌잖아요.
여름이면 상큼한 레모네이드
한 번씩 마시게 되는데요.

오늘 우연히 마트에 갔는데
블루 레모네이드가 눈에 띄길래
집에서도 간편하게 마셔보려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보통 레모네이드는 레몬청을 만들고
레몬청에 탄산수나 사이다와
얼음을 넣고 만드는데요,

레몬 사서 청담그고 이러기
너무 귀찮잖아요.
요즘 날씨도 후덮지근한데...

그래서 간편하게 스틱 타입으로
레모네이드를 빠르고 쉽게
만들어볼게요.

간편하게 즐기는 레모네이드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자 그럼 시작해볼게요.
go go ~~!!


요렇게 생긴 작은 박스에
20포가 담겨 있어요.


커피믹스와 비슷하게
포장되어있네요.


블루와 레몬색으로
청량하고 깔끔한 색상이네요.


영양정보 확인하고 갈게요.
1개 (13.3g) 당 52kcal

나트륨 12mg 1%
탄수화물 13g 4%
당류 11g 11%
비타민 C 100mg 100%

( 영양정보 제품 표기내용 )

비타민C가 100mg 포함되어있네요.
1일 섭취 권장량의 100%라고 하네요.


또한 네슬레 블루 레모네이드는
무탄산, 무인공 색소, 무카페인 제품
이라고 합니다.

제품 속에 보이는 파란색의 입자가
천연색소로써 "스피룰리나"라는
해조류에서 추출되었다고 합니다.

천연색소라서 안심이 되네요..


제품에 표기된 만드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A. 네슬레 블루 레모네이드를
차갑게 즐기는 방법

1. 컵에 레모네이드 1포를 넣고
2. 차가운 물 200ml를 부어주고
3. 얼음을 넣으면 끝.

B. 네슬레 블루 레모네이드를
칵테일로 즐기는 방법

1. 50ml 보드카(소주잔 1잔)와
100ml 탄산수 그리고
100ml 사이다를 넣고
2. 레모네이드 1포를 넣고
3. 얼음을 넣으면 끝.

저는 오늘 위쪽의 방법(A)으로
블루 레모네이드를 차갑게
즐기는 방법으로 만들어볼게요.

먼저, 컵에 얼음을 담고.

물을 채워주었어요.


그리고 블루 레모네이드 1포를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추가로 설탕시럽을
20ml 정도 넣어주었어요.


짜잔~~
커피믹스급으로 빠르게
준비가 되었어요~


하늘색의 색상이
너무 예쁘네요.

3


하늘색 빛깔이 너무 예쁘네요.

전체적인 맛은..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새콤한 신맛이 강한 레모네이드
같았어요.

그냥 마시기에는 제 입맛에는
신맛이 강해서
저는 제 취향에 맞게
설탕시럽을 추가하였어요.

물의 양을 입맛에 맞게
조절해 넣고,
시럽도 입맛에 맞게
추가해 넣으면서
신맛과 단맛을 좀 조절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신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럽이나 설탕 없이 드셔도
될 것 같아요.

그런데 레몬청이나 레몬으로
직접 손수 만든 레모네이드가
조금 더 맛이 좋은 것 같아요.

먼가 정성이 들어가야
맛이 조금 더 나은것 같네요.

스틱1포로 간편하고
쉽고 빠르게 먹으려면
네슬레 블루 레모네이드를
만들어 마시면 될 것 같고,

조금 더 맛있게 즐기려면
레몬 또는 레몬청으로 직접 만들어
마시면 될 것 같아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레몬청 담그는 방법은
아래의 방법을 참조해주세요.

2021.05.31 - [* Sweet home cafe & baking] - Home cafe_ 쓴맛없는 상큼한 레몬청 담기

Home cafe_ 쓴맛없는 상큼한 레몬청 담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레몬청 담그기를 해볼게요!!! So simple !!! 레몬에이드 너무 맛있져!! 상큼한 레몬이 비타민C가 많아서 피부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거 아시져?? 자 그럼 쉽

friendly-m.tistory.com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bYe~
(❁´◡`❁)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