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아침에 먹기 좋은 ' 더블에그샐러드샌드위치 ' 후기~ !

by Friendly M 2022. 5.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간단하게 오늘 아침에
먹은 샌드위치를 리뷰해 볼게요.

편의점 GS25에서
2,400원에 구매했어요..

" 더블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

원래는 김밥을 사려고 했는데..
바로 코앞에서 젊은 남학생들이
우루루루~ 집어가서..
허는 수 없이..ㅜㅜ
김밥 대신 샌드위치를 골라왔답니다.

" 애들아 아침은
집에서 먹고 다녀라 ~"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총 내용량 170g 446kcal

나트륨 46% 910mg
탄수화물 16% 52g
당류 11% 11g
지방 41% 22g
트랜스지방 0
포화지방 33% 4.9g
콜레스테롤 33% 100mg
단백질 18% 10g

( 영양정보 : 제품에 표기된 내용 )


저는 더블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와
이디야 스페셜 모카 블렌드 1잔을
함께 아침으로 먹었답니다.


위의 사진처럼 빵이
3개로 이루어져 있어요.

중간에 있는 빵은
노르스름한 호밀빵처럼 보이네요.


빵과 빵 사이마다
계란이 들어가 있고요,

샐러드와 옥수수도
많지는 않지만 조금씩 들어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맛이 부드러운 편이에요.
계란이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이 좋고,
아침식사로 간이 쌔지
않아서 참 좋더라고요.

많이 달지 않아서 참 좋았어요.
아침대용으로 먹기에
부담이 없었어요.
에그샌드위치 2조각을 먹으니
든든했어요..!!

계란의 양도 적지 않았어요.
단, 샐러드나 야채의 양이 조금 더
많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긴 해요.

그리고 함께 먹은
이디야 모카 블렌드는
커피믹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디야에서 나온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보다는
좀 진한 맛이에요.
저는 맥심 모카골드에
많이 익숙해져서 그런지
맥심 모카골드가 조금 더 당기네요.
그렇지만 구수한 맛이 나쁘지 않아요..

저는 이렇게 간단하게
에그샐러드샌드위치와 커피한잔으로
아침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bYe~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