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롯데리아 티렉스(T-REX) 버거 후기!! (내돈내산)

by Friendly M 2022. 6.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롯데리아의

T-REX 콤보를 먹어보았어요.

 

T-REX 콤보 쿠폰을 다운로드하여서

5,800원 -> 4,100원에 구매했어요.

 

카카오톡 ->

롯데리아(롯데이츠)검색 ->

쿠폰 다운로드하기 ->

롯데리아

 

 

T-REX 콤보 쿠폰 외에도..

 

◎ 치킨 콤보

5,100원 -> 3,400원

 

핫크리스피 버거 콤보

7,000원 -> 5,300원

 

불고기 4DX 콤보

7,800원 -> 6,100원

 

 2,000원 할인쿠폰(배달)

.

.

등등등 총 11가지의 롯데리아

상품 할인 쿠폰이 있어요.

롯데리아 말고도

크리스피도넛 쿠폰도 있어요.

 

롯데리아 또는 크리스피도넛

가실 때는 꼭 참조하셔서

할인 꼭 받으세요.

 

자, 그럼 시작해 볼게요.

Go Go ~!!

🚕🚗🚓

 

 

콤보라 햄버거와 콜라만 나와요.

감자튀김은 안나와요.

 

 

안에 치킨이 엄청 커요!

깜짝 놀랐어요..

햄버거 밖으로 막 튀어나와 있어요.

 

 

아. 정말..ㅋㅋ

이 비주얼 무엇..

햄버거에 이런 어마 무시한 비주얼은

아마 햄버거 체인점 통틀어

얘 하나일 듯..

 

 

저의 사랑🧡치킨이 큼지막해서

굉장히 맘에 듭니다..

이런 비주얼 합격입니다.

 

 

빵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 위에 빵

- 햐얀소스

- 양상추

- 양파

- 피클 2조각

- 치킨

- 아래 빵

 

요렇게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조금 다를 수도 있어요.

 

치킨이 워낙 커서일까요.

야채(양상추, 양파. 피클)가 

작게 들어간 편인 것 같아요.

 

 

보시다시피 치킨이 매우 크고

아주 조금 매운맛이

살짝 있어요.

많이 맵지 않고 아주 조금!

맵삭 한 맛이 살짝 감도는 정도예요.

딱 먹기 좋은 그런 맛이었어요.

퍽퍽 살이 아니고 부드러운 살이라

더욱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

 

치킨이 너무 커서 그런지

치킨 따로 햄버거 따로

먹는 것 같았어요.

치킨 먹고 햄버거 먹는 기분이랄까요~

요런 거 또 색다르더라고요.

 

치킨이 워낙 크다 보니 상대적으로 

소스나 야채가 적은 편

이었던 것 같아요.

 

소스는 맛이 강하고 않아서

치킨의 맛을 살려주었어요.

 

햄버거 소스의 달콤, 새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소

아쉬워하실 것 같기도 하고..

 

혹은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소스의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아하실 것 같아요.

 

취향에 따라 달라질 것 같네요.

 

그리고 아쉬웠던 한가지...

치킨에 기름이 너무 많았어요..ㅠㅠ

이게 원래 기름이 많은 부위인건지

아니면 치킨을 튀기고 그날따라

기름기 제거가 조금 덜된건지...

잘은 모르겠으나,

 

여태껏 먹어본 치킨이 들어간 버거

중에 가장 기름기가 좌르르르~~

했다는...

아니면 저성 피부의 닭이었을까요..

여름이면 유분 폭발하는 저처럼..

기름종이 갖다주고 싶네요.

 

저는 이 기름기만 조금 적으면

티렉스버거 종종 찾게 될 것 같아요.

치킨은 사랑이니까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러블리한 하루 되세요.

bYe~

(❁´◡`❁)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추가 후,

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한걸음에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