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 리뷰~! 아~라떼처럼 달콤해~

by Friendly M 2022. 6.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맥심 슈프림골드 커피믹스"

를 마셔보았어요~~~

 

저는 집에서 주로 믹스커피를

자주 마셔요~ 밖에서는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는데 집에서 믹스를

많이 찾게 되더라고요~

 

믹스커피 중에서도 특히

노란색 맥심 모카골드!~

만인의 커피죠~ㅎㅎ

 

But !!

오늘은 만인의 연인인

맥심 모카골드 말고!

슈프림 골드를 가지고 왔어요!~

과연 모카골드와 비교했을 때

맛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오늘도 「내돈 내산 내먹」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게요.

go go ~!!

 

 

170개짜리 1통을 샀는데

증정용으로 6개가 붙어 있었어요~

그래서 증정 용부터 뜯었어요.

증정용 포장지 아랫부분에

쓰여있네요.

믹스커피 살 때 증정용 있으면

왠지 득템 한 기분!

너무 좋죠!!!

 

제품 겉박스 표기된 내용

 

제픔 겉박스 표기 내용

 

라테 크림이 함유되어있다고

쓰여있네요.

라테의 부드러운 맛이

날 것 같아요.

 

 

영양정보 확인하고 갈게요.

총 내용량 2,295g (14g × 170개)

1개(14g) 당 60kcal

 

나트륨 35mg 2%

지방 2.0g 4%

콜레스테롤 0mg 0%

탄수화물 10g 3%

트랜스지방 0g

단백질 0.7g 1%

당류 7g 7%

포화지방 2.0g 13%

 

( 영양정보 : 제품 표기 내용 )

 

오렌지색의 포장지에

골드색 글씨로 슈프림 골드라고

쓰여 있어요.

 

슈프림 골드 1포를 뜯어서

잔에 붓고...

따듯한 물 100ml를 넣고...

수저로 잘 섞어주면! 끝!

역시 믹스커피!

초간단!

 

보기에는 모카골드와 똑같아보여요.

그런데 맛은 달라요..

시럽을 넣은 듯한 달콤함

느껴졌어요~~

제 입맛으로는 캐러멜 시럽?

또는 캐러멜 소스와 비슷한 맛이

느껴졌어요.

아마 설탕과 라떼 크림이

들어가서 그런가 봐요.

모카골드에서는 느껴지지 않는

풍미 있는 달콤함이었어요.

라떼 크림이 커피에

우유의 풍미를 살려주네요.

 

모카골드와는 같지만 또

다르게 느껴졌어요.

모카골드보다는 조금 더 카페에서 

마시는 달콤한 라떼에 가까워요.

 

시럽이 들어간 달콤한 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제품일 것 같아요.

 

하지만 단것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에게는 그냥 모카골드가

좋을 것 같아요.

 

비 오는 오늘 같은 날..

집이나 사무실에서

창가를 앉아 밖을 바라보며

달콤한 슈프림 골드 한잔

괜찮을 것 같아요~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90% 

 

참고로 잔은 다이O에서 샀어요.

좀 머랄까... 레트로스럽죠~ㅋㅋ

좀 촌티 나도 이해해주세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비는 오지만...

마음은 촉촉한 하루 보내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Ye~

(❁´◡`❁)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