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세트" 리뷰~ 내돈내산

by Friendly M 2022. 6.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롯데리아에서

"사각새우더블버거세트"

구매해서 먹어보았어요.

 

평소에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너무 좋아하는터라,

 

새우 패티가 2장

사각새우더블버거세트가

너무너무 기대되었어요.

 

그럼 오늘 리뷰 시작해 볼게요.

오늘도 「내돈 내산 내먹」

포스팅입니다.

 

go go ~!!

 

 

롯데리아에 가면

오전 11시부터 2시까지

약 3시간 동안 든든 점심

이벤트가 있어요.

 

" 점심을 알차고 든든하게 "
든든 점심!

 

3시간 동안 아래의 가격으로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어요.

 

부담 없는 가격 4,000원부터~

- 데리버거 세트 4,000원

- 치킨버거 세트 4,500원

- 치즈 no.5 세트 5,800원

-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 6,200원

 

더블로 더 든든하게 6,100원부터~

- 사각 새우 더블버거 세트 6,100원

- 불고기 4DX세트 7,100원

- 리아 미라클 버거 세트 7,100원

- 모차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

7,500원

 

저는 오늘 약 오후 1시경에 방문해서

사각 새우 더블버거 세트를 6,100원

주문하였어요~

 

요즘 같이 물가가 고공 행진하는

시대에 이런 이벤트!!

너무너무 행복이죠~

 

위에 달려있는 모니터를 보며

주문한 제품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주문도 키오스트로 하고

제품을 모니터를 보며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짜잔~

제품이 나왔어요.

근데 엄청 크기가 커요..!!

 

높이가 콜라 잔의 2/3가 되고요.

 

제 손 보다 더 높고요,

 

 

아이폰보다 더 높네요.

 

 

엄청난 높이를 자랑하네요.

햄버거치고 장신입니다.

 

 

위에 빵을 열어서 구성을 하나하나

자세히 보려고 했으나,

양상추와 패티가 와르르 무너져

내릴 기세였어요.

잽싸게 뚜껑을 다시 덮었어요.

저의 민첩한 순발력으로

햄버거 무너짐을 막았답니다.

 

하는 수 없이 겉에서 보이는 대로 

구성을 알려드릴게요.

 

- 위에 빵

- 소스

- 양상추

- 사각 새우 패티 1

- 사각 새우 패티 2

- 약간의 소스

- 아래 빵

 

제가 보이는 대로 적어나가서

실제 구성과 조금 다를 수도 있어요.

 

패티가 엄청 바삭해 보여요.

 

햄버거의 높이가 높다 보니

한입에 다 들어가는 거는 무리였어요.

조금조금씩 베어 먹게 되더라고요.

 

큰 버거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할 것 같아요.

 

바삭한 새우 패티가 2장이라 

참 좋기도 하지만, 저는 기존의

새우버거보다 조금 느끼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기존의 새우버거가

소스와 야채 새우 패티의 조합이

참 좋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사각새우더블버거는

새우패티가 2장이라,

상대적으로 패티와 빵의 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그에 반해 양상추와 소스의 맛은

조금 적게 느껴졌던 것 같고요.

 

그래서인지 맛의 밸런스가 살짝

기존의 새우버거와 달라진

느낌을 받았어요.

 

새우 패티가 2장이라 좋기도 하지만,

제 입맛에는 기존의 새우버거가

더 맛나게 느껴졌어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재 구매의사 0%

왜냐고요~??

그냥 새우버거가 제 입맛에는

익숙하고 좋아요.

새우버거 아니면

모짤렐라인더버거세트

먹을 거예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bYe~

(❁´◡`❁)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