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Daily life/Friendly-m's life

(수원 벚꽃 명소) 홈플러스원천점옆 원천교 걷기, 밤에 보는 환상적인 벚꽃

by Friendly M 2023. 4. 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벚꽃을 보고 왔다.

낮이 아닌 밤에...

너무 멋졌다...

벚꽃은 매년 늘 항상 밝을 때만 봤었는데..

밤에 벚꽃은 조명빛을 받아서 더욱 아름다움이 진했다.

 

하천옆길을 따라 걸으며 핀 벚꽃은 정말 너무 아름다웠다..

사진을 찍고 나서 보니...

깜깜한 하늘과 하얀 벚꽃은 사진이 아닌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았다..

 

지금 여기는...

홈플러스 원천점 좌측 바로 옆 원천교를 따라 광교 쪽으로 올라가는 길이다.

아직 벚꽃을 못 보신 분들이 있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물론 벚꽃이 지기 전에...

 

이곳은 숨겨진 수원 벚꽃 명소 같았다.

밤인데도 사람들이 몇 명 걸어가고 계셨다.

 

올해는 벚꽃이 유난히 빨리 핀 것 같다..

전국 곳곳이 벚꽃이 많이 피어있었다..

요즘은 그야말로 벚꽃세상인 것 같다...

매년 벚꽃구경을 가지만..

올해는 유독 벚꽃이 여기저기 많고 아름다웠다.

전국을 벚꽃이 뒤덮어 버린 것 같았다.

밤에 보는 벚꽃이 훨씬 운치가 있었다.

하얀 눈처럼 아름다웠다.

따스한 불빛이 비치는 벚꽃은 마치 아름다운 향초같았다.

사랑하는 사람과 걷기 좋은 길이다.

자전거를 타고 가는 아이와 엄마가 있었는데..

뒤에서 찍은 사진은 너무나 아름다웠다.

이 아름다운 길에 아름다운 사람들이 걸어가고 있었다.

벚꽃과 마치 하나가 된 듯 잘 어울렸다.

위의 벚꽃사진은 너무 예뻐서 핸드폰 바탕화면에 깔아 두었다..

카톡프로필에도 깔아두어야겠다.

 

밤에 벚꽃구경은 낮과 다른 느낌이다..

너무 분위기 있다.

봄날의 벚꽃데이트는 저녁에 하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다..

벚꽃 피면 꼭 데이트하세요...~~ ^^

 

- 벚꽃이 뒤덮은 3월의 어느 행복한 날에 -

 

http://pf.kakao.com/_TIWPb

 

Friendly_M

안녕하세요.^^ 맛집, 홈카페, 홈베이킹 등등 함께 해요

pf.kakao.com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2022.04.10 - [* Daily life/Friendly-m's life] - 벚꽃구경 볼만한 곳! 온통 하얀색으로 뒤덮힌 평택 통복천 산책로

 

벚꽃구경 볼만한 곳! 온통 하얀색으로 뒤덮힌 평택 통복천 산책로

_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벚꽃구경을 다녀왔어요. 바로 평택 통복천 산책로를 거닐다 왔습니다. 하얀 벚꽃이 온 하늘을 뒤덮은 곳이었어요. 너무 아름다운 벚꽃! 함

friendly-m.tistory.com

2022.04.11 - [* Daily life/Friendly-m's life] - 수원월드컵경기장 벚꽃이 활짝...

 

수원월드컵경기장 벚꽃이 활짝...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또다시 수원 월드컵경기장 공원을 찾았어요. 지난주(4월 4일)에 갔을 때는 벚꽃이 피기 전이었어요. 일주일 후 오늘 (4월 11일) 벚꽃이 만개하

friendly-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