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Sweet home cafe & baking

삼립 "오븐에 구운 108겹 스틱파이" 리뷰~

by Friendly M 2022. 8.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삼립에서 나온

"오븐에 구운 108겹 스틱파이"

먹어보았어요~

이마트몰에서 구매하였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투명한 케이스 안에

기다란 모양의 파이가

총 15개가 들어가 있어요.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총 내용량 330g (22g x 15개)

1개 (22g) 당 97kcal

  1개당 일일영양치에 대한 비율 총 내용량당
나트륨 85mg 4% 1,275mg 64%
탄수화물 10g 3% 150g 46%
당류 4g 4% 60g 60%
지방 6g 11% 90g 167%
트랜스지방 0.05g 0.8g
포화지방 2.9g 19% 44g 293%
콜레스테롤 2mg 1% 30mg 10%
단백질 0.7g 1% 11g 20%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는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영양정보 : 제품 겉면 표기 내용 )

 

기다란 모양의 패스츄리처럼

여러 겹 겹쳐져있는 파이예요.

파이가 겹겹이 되어있는 걸 보니

비슷한 과자 누네띠네가

생각이 나네요.

 

그런데 막상 먹어보니..

누네띠네와는 좀 달라요.. 

식감이라던지 맛이라던지..

 

반을 잘라서 안을 보았어요.

바삭함이 보이죠~

윗부분은 설탕이 녹아서

굳은 것처럼 되어있어요.

녹은 설탕이 표면에 코팅된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반짝반짝하기도 하고요.

108겹 스틱파이라 무엇보다 더

정말 바삭하고 담백해요.

그리고 윗면은 달콤해요.

 

윗면에는 달콤한 설탕이 살짝

코팅되어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첫맛은 달콤하고

끝맛은 담백하면서 고소한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그런 맛인 것 같아요.

바삭하면서 살짝 달콤이 감도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이런 기본적인 맛이 참 좋더라고요.

 

특별하게 맛있는 재료가 들어가서

재료로 맛을 낸 게 아니라,

베이킹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재료로 맛을 낸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기본재료를 이용하여 바삭함과

동시에 달콤함을 표현한 것 같아요.

패스츄리처럼 여러 겹을 오븐에

구워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냈고,

겉면은 달달하게 설탕 또는

다른 단맛을 내는 재료로 살짝

입힌 것 같은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맛을 표현하자면..

딱 두 마디면 될 것 같아요.

" 바삭하면서 달콤함. "

 

이것도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흔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고

저처럼 단순하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그런데 단점이 하나 있더라고요..

한입 물면 과자 부시레기가

엄청 떨어져요. ㅠㅠ

턱밑에 빵구난 줄...

아래에 뭘 받쳐 놓고

먹어야 할 것 같아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75% "

저는 이미 두어 번 사 먹었답니다.

고소하고 달콤한 심플한 맛이 

좋더라고요..^^

그런데 몇 번 먹어서 다른 것도

먹어보려고 75%만 했어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