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Sweet home cafe & baking

(홈카페) 아임요 레몬에이드로 상큼한 '레몬에이드' 만들기 !!

by Friendly M 2022. 7.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아임요 레모네이드 베이스로
간단하고 쉽게 상큼한
"레몬에이드"를 만들어볼게요.

아임요 제품들은 카페에서
주로 음료 베이스로 사용하시는
제품들이 많아요.

저도 여름이면 에이드류를
즐겨마시는터라,
제품을 하나 구매하게되었어요.

에이드를 만들 수 있는
레몬에이드 농축액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게요.
go go ~~

아임요 레몬에이드와 탄산수,
얼음을 준비해주시면 돼요.

*** 만드는 방법 ***

1. 잔에 레몬에이드 50ml 넣고
2. 얼음 넣고
3. 탄산수 180ml 넣기.


먼저, 유리잔에
레몬에이드농축액 50ml를
넣어주세요.

아임요 홈페이지에서는
레몬에이드 40ml, 탄산수 180ml를
사용하라고 되어 있는데요.

제 입맛에는 싱겁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레몬에이드를
조금 더 추가해서
약 50ml를 넣어주었어요.
(약 10ml 더 넣음)


그리고 얼음을 잔의 2/3 정도
채워주시고요.


마지막으로
탄산수 180ml를 부어주시면 돼요~

저는 여기에 설탕시럽
20ml 추가했어요.

입맛에 따라 꿀이나 설탕 등으로
당도를 조절해주세요.

또는 달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사이다와 탄산수를 섞어서
사용하시면 달달하답니다.

물론 마실 때는 스푼이나
빨대로 잘 섞어 드세요.
밑에 농축액이 가라앉아있어요.

집에 레몬이 있길레
썰어서 예쁘게 데코도 해보았어요.

로즈마리 등의 허브로
장식을 해주어도 예뻐요.
저는 허브가 없어서 패스 !!


집에서도 간편하게 레몬에이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별다른 어려움없이
금방 근사한 레몬에이드
한잔이 완성이 되었어요.
참 쉽죠~~

레몬에이드 뿐만아니라,
자몽에이드, 청포도에이드 등도
타른 음료베이스들도
많이 판매를 하더라고요.

카페준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쯤
싸이트 방문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음료만드는 레시피들도
많이 나와있어요.

저처럼 홈카페 좋아하시는
분들도 편리할 것 같아요.

물론, 이렇게 말고
청을 담아서 만드는 방법도 있어요.
아래의 링크 참조해주세요.

2021.05.31 - [* Sweet home cafe & baking] - Home cafe_ 쓴맛없는 상큼한 레몬청 담기

Home cafe_ 쓴맛없는 상큼한 레몬청 담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레몬청 담그기를 해볼게요!!! So simple !!! 레몬에이드 너무 맛있져!! 상큼한 레몬이 비타민C가 많아서 피부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거 아시져?? 자 그럼 쉽

friendly-m.tistory.com


오늘 만들어본 아임요 레몬에이드
말고도 여름에 마실수 있는
시원한 음료들을
집에서 만들기 쉬운 방법으로
많이 많이 올려볼게요.

오늘의 홈카페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