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안성스타필드 덮밥맛집 "홍대개미"

by Friendly M 2022.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 내 덮밥 맛집

"홍대 개미"

를 다녀왔어요.

 

홍대 개미..

한번 들으면 절대 안 까먹을

상호명 같네요.

 

 

 

<< 홍대 개미 스타필드 안성점>>

 

전화 : 031-8092-1684

주소 :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30-39

스타필드 안성 2층에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http://hdgaemi.com/

 

저는 오늘 큐브스테이크덮밥

매운 포크슬라이스덮밥

주문하였습니다.

 

오늘도 「 내산 내돈 내먹 」

포스팅입니다.

 

가격은 아래의 메뉴표

참조해주세요.

 

 

홍대개미 덮밥은 떠서 드셔야

맛있다고 쓰여있네요.

 

그런데 저는..

막 비벼서 우걱우걱 먹었어요..

저 문구를 나중에 보고 말았지머에 요..

"어쩐지.. 비비기에는 그릇이

너무 작더라니.."

ㅠㅠ

 

 

 

플라스틱 덮밥 모형도 주문하는 곳에

있었는데.. 실제 음식이 모형보다

조금 작은 것 같네요..*^^*

뭐.. 다 그럽디다..ㅋㅋ

 

 

야외 자리로 나왔어요~

뻥 뚫려서 너무 좋더라고요~

야외 자리 너무 예쁘죠

경치도 좋고~

바람도 불고~

 

하~그넘의 모기도 있고요..

ㅠㅠ

 

.

 

야외 자리에 앉으면 

작은 공원이 한눈에 보여요.

안성 스타필드는 작은 공원이 있어요

마치 놀이동산을 보는 것 같네요.

 

밤경치 너무 좋죠~

앞에 아이들이 놀 수 있게

놀이터처럼 놀이기구도 있고요.

미끄럼틀 엄청 높네요.

저도 타보고 싶어요..

산책 삼아 걷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음식 조리가 완료가 되면

리모컨이 울려요~

" 음식을 조리중입니다.~~"

아직은 조리중이네요.

 

 

짜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시간은 좀 걸렸던 것 같아요.

 

큐브스테이크덮밥
매운포크슬라이스덮밥
규브 스테이크 덮밥
매운 포크 슬라이스 덮밥

 

매운 포크 슬라이스 덮밥은

살짝 매콤한 편이에요.

고추장 베이스의 양념이

단짠단짠 느낌 제대로 였어요.

많이 맵지는 않아요.

 

큐브 스테이크 덮밥
큐브스테이크덮밥

 

큐브 스테이크 덮밥은

작은 스테이크 조각이 정말 맛있어요.

간이 잘 돼있었어요.

짜거나 맵거나 하지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고기가 수북하죠~~^^

 

매운 포크 슬라이스 덮밥
큐브 스테이크 덮밥

 

떠서 먹어야 맛있다고 했는데..

열심히 비볐네요..

ㅠㅠ

확실히 비비는 것보다,

밥을 떠서 고기 한점 과 숙주나물

얻어서 먹는 게 맛이 좋더라고요.

 

고추냉이를 조금 올려서

먹어보았어요.

살짝 매콤한 감이 돌면서

입맛을 돋구웠어요.

 

두 덮밥 모두 살짝 불맛이

살짝 아주 살짝 났어요.

숙주랑 양파도 탱글탱글하고

살짝 볶아서 감칠맛이 나더라고요.

고기의 간도 적당했고요.

 

그런데 두 메뉴 모두

새롭거나 스페셜한 메뉴는 아니지만

맛은 정말 괜찮았어요.

다음에는 다른 덮밥도

먹어봐야겠어요.

 

오늘 먹은 두가지 덮밥

어디서든 쉽게 맛볼 수 있는

덮밥이지만...간이 적절하게

잘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볶아서 그런지 살짝 고소함이

받혀주는 그런 느낌..

맛의 밸런스를 잘 맞춘 것 같아요.

 

양은 여성분들 먹기에 딱 좋아요!

그런데 남성분들은 조금 작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어쨋든 오늘도 한그릇 뚝딱했구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재방문의사 70%!!

왜냐구요~??

안성스타필드에 맛집 정말 많거든요.

다른곳도 한번 가볼라구요.ㅋㅋㅋ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오늘도 행복가득한 하루 되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Ye~

(❁´◡`❁)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