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김부자숯불구이" 달콤한 양념맛 좋은 숯불구이~(내돈내산)

by Friendly M 2022. 4.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돼지갈비를 먹고 왔습니다..

바로 " 김부자 숯불구이 "입니다.

 

동탄 방교동에 위치해 있어요.

자세한 주소는 아래의

지도를 참조해주세요.

 

 

<< 김부자 숯불구이 >>

 

전화번호 : 0507-1334-5303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 기흥로 257번 가길 16 동탄 프리미엄 아웃렛 1동 1층 105,106호

 

 

가게 내부는 비교적 넓고,

깨끗한 편이에요..

회식하기 딱 좋겠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는 이미 한 테이블

손님이 있었어요.

조금 멀리 떨어져서

착석을 하였습니다.

 

아직 코로나가 끝난 게 아니니

서로서로 조심해야겠죠..^^

 

 

여기는 생갈비가 맛있다고

오기 전에 들은 것 같은데...

그날은 달콤한 양념갈비가

더 당기더라고요..

유독 피곤한 날은 달달한 게 

더 당긴답니다..

 

그래서 양념갈비 2인분을 주문하고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1인분을 추가로 주문하였어요..

양념갈비 총 3인분 주문!

 

그리고 후식으로 빠질 수 없죠...

물냉면 하나, 비빔냉면 하나

주문하였습니다.

 

양념되지 갈비는 1인분 200g

9,900원이었어요...

 

그 외에도 메뉴에 소금구이, 삼겹살,

차돌박이, 생갈비등이 있었어요...

 

각각의 가격은 위의 가격표를

참조해주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시작해 볼게요..

Go Go ~

 

 

밑반찬 사진은 못 찍었어요..

그날은 워낙 배가 고파서..

사진 찍을 시간 없이 테이블이

세팅되자마자 밑반찬을

허겁지겁 다 집어먹었거든요...

 

상추, 깻잎, 마늘, 쌈장, 명이나물,

양파절임, 옥수수콘샐러드, 된장찌개,

겉절이 김치, 쌈무 등이 밑반찬으로

나왔답니다.

 

고기가 보다시피

한판으로 되어있지는 않았어요.

 

대부분의 양념구이들은 크게 칼집 낸

네모난 한 덩이인 경우가 많잖아요.

 

조각조각 모양이 다 틀렸어요.

여러 부위가 섞이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아닐수도 있어요.

 

그렇지만 구워 먹어 보니

부드럽고 달콤한 게

양념과 고기가 적절히

잘 숙성이 되었더라고요.

 

추가로 1인분 더 주문하였어요..

고기와 양념이 생각보다 잘

숙성이 되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숯불이 엄청 쌔더라고요,.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랐습니다.

숯불에 제 얼굴도 홍당무처럼

달궈지더라고요. 

* 얼굴 홍당무 주의!!*

(>.<)

 

 

추가 1인분 된 고기인데..

보다시피 이번에도 한판으로

되어있는 고기가 아니고

조각조각 또 되어있네요.

두꺼운 뼈도 막보이고요.

 

 

양념이 반짝반짝 윤이 나네요..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양념갈비는 양파절임과 같이 먹는 게

저는 제일 맛있더라고요..

달콤 새콤한 게..

너무 맛있어요.. 

 

고기도 너무 퍽퍽하지 않고

보들보들했어요..

 

 

쌈무에도 요렇게 싸서 먹어 보고요,,

 

 

명이나물에 싸 먹는 것도

너무 맛있죠~~^^

 

 

깻잎쌈도 너무 맛있고요..

 

 

상추쌈은  어떤 고기랑

먹어도 기가 막히죠..^^

 

 

고기 먹은 후 빠지면 섭섭한

후식 물냉면이에요..

시원한 맛이었어요..

양은 살짝 작아요..

4,000원이에요.

 

 

요~ 비빔냉면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매콤 달콤 참기름 듬북

들어가 있더라고요..

소스가 좀 많은 편이라

살짝 매콤했어요..

양은 후식냉면이라 많지 않아요.

살짝 작아요..ㅎㅎ

그렇지만 고기를 먹은 터라

양은 적당한 것 같았어요..

 

 

고기의 맛은 달콤하니 양념과

잘 숙성된 맛있는 편이랍니다.

 

그런데 고기가 조각조각 나서 

여러 부위가 섞인듯한 느낌이 들어서

아쉬움이 남았던 것 같아요.

물론 아닐 수도 있겠지만요..

 

제가 먹어 본 갈비 집중에는

중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워낙 맛있는 갈빗집이 많다 보니..

제가 또 갈비 마니아입니다.

 

이곳은 생갈비가 맛있다고 하니까

다음에는 생갈비를 먹어봐야겠어요..

근처 갈 일 있으면 한 번쯤 들려서

생갈비의 맛을 보고 싶네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어쨌든 오늘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bYe~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갈게요..

http://pf.kakao.com/_TIWPb

 

Friendly_M

안녕하세요.^^ 맛집, 홈카페, 홈베이킹 등등 함께 해요

pf.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