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단지골'_불제육쌈밥 맛집!!!!

by Friendly M 2021. 9.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 청북읍 어연리에 위치한
단지골이라는 한식당을 다녀왔어요.
점심먹으러 여기저기 기웃거리던 찰나

그냥 눈에 보여서 들어가게 됬는데요.
이게 왠걸 너무 맛나서 급히 사진을 찍었답니다.

 

단지골이란 상호명 답게 가게 앞에

항아리단지들이 있네요

이제보니 모양이 단아하니 참 곱네요..^^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없었어요..

역시 코로나..ㅜㅜ

새로 생긴지 얼마안됬는지 정말 깨끗했어요.

앞에 주차장도 있구요,

 

고기도 있고 식사메뉴도 있고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는 마침 점심시간에 간거라

불제육쌈밥정식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물론!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 여기 불제육쌈밥정식 2인분이요!!!!"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버섯복음, 김치,도토리묵, 고구마샐러드,양상추샐러드,

취나물무침,김치, 열무김치,깻잎쌈무, 각종쌈종류

등 밑반찬이 9가지나 나왔어요.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간이 정말 잘 되어있어요.

하나도 짜지않고 싱겁지도 않게 

딱 적절하게 반찬하나도 빠짐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짜잔!!~ 드디어 메인메뉴인 불제육이 나왔어요.

머리에 꽃을 달고 나왔네요..

주방장님이 센스가 돗보였어요..

된장찌개도 나왔어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얼큰했어요.

리필해먹고 싶었어요..^^

But 된장찌개 리필은 안됬다는 ㅎㅎ

 

밥은 돌솥밥에 나왔구요.

밥을 다먹고 뜨거운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먹을수가 있었어요.

밥도 양이 많더라구요..^^

호호호~

 

너무 예쁜 고기 이제 시식해볼게요.

일단, 불제육이라 불맛이 나요!!

그리고 그 뒤를 고소한 맛이 받혀줘요!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 짜거나 맵지않았어요..

제가 이제껏 먹었던 제육복음중에

최고가 아니었나 싶어요..

불제육쌈밥정식 적극 추천드려요.!!

어른아이 할것없이 다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같았어요.

불맛 최고!

 

요렇게 쌈무에도 싸먹구요,

쌈밥이니까요..~~^^


상추에 쌈장조금찍어서 고추랑 쌈싸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야채를 그렇게 좋아하진않는데.

취나물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우면서 간이 아주 살짝 되 있었는데

감칠맛이 나서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거는 백김치같은 열무김치같은데..???

얼갈이 인가요???

먼지 정확히는 잘모르겠는데

새콤하고 백김치보다 맛있었던같아요.

요렇게 다 먹어버렸네요...

그래도 꽃은 남겨놨어요..ㅎㅎ

오랜만에 맛있게 잘먹었어요....

최근에 가장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저는 이 근처에 오게되면 다시 꼭 들릴것 같아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머니머니해도 한국사람에겐

한식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정말 맛있는 식사를 하고 

기분좋은 발걸음으로 나왔어요..

맛있고 정성스런 밥을 먹으니 행복하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줄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By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