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Daily life/코로나 19_healing days

코로나 19 days-7 (힐링_을왕리해수욕장 & 밴댕이회무침)

by Friendly M 2021.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뻥 ~
뚤어줄 바닷가를 향해 GoGo!!
오늘의 목적지는 바로!!!!
을왕리해수욕장 입니다.
몰론 아직 5월이라 해수욕을 하러 간거는 아니구요
그냥 시원한 바다구경하고
인천의 별미!!!
밴댕이회무침 먹으러 갔지요.
자 그럼 시작해 볼께요!!!
GoGo!!!


차를 끌고 1시간이상 달린거같아요..
을왕리 해수욕장은 참 시간이 지나도
항상 그대로 인거같아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있었어요
아무래도 코로나때문에 어디 가기 힘들다보니까.
그나마 뻥 뚤린 곳으로 오는거같아요..
바다구경 먼저 할께요~~


반짝이는 바다만큼이나 맑은 하늘도 참 이쁘죠..
사실, 이날.. 바다보다 하늘이 더 예뻣어요..
멀리까지와서 이게 왠 망언이가 싶기도하지만..ㅎㅎ
언제어디서든 볼수있는 하늘인데
사실 고개들어 하늘바라보기가
일상에서는 쉽지가 않네요
일하랴 공부하랴
가장 쉬운일인텐데말이죠..

갈매기가 참 많더라구요..
과자를 던져주면 미칠듯이 달려오는게
우리동네 비둘기들도 그렇던데..
싸우면 당연히 갈매기가 이기겠죠.ㅋㅋ

금강산도 식후경!!
인천에는 유명한 밴댕이회가 있죠..
처음 먹어봤어요
" 밴댕이회 "
연안부두 밴댕이회무침거리의
금산식당이라는곳을 들렀어요.


(금산식당 주소: 인청광역시 중구 항동7가 60)

사람도 많고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밴댕이 회무침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살짝 웨이팅이 있었어요.
한 5분정도 대기했던거같아요..
그날은 냉동 밴댕이 회무침밖에 없어서
어쩔수 없이 냉동 밴댕이회무침으로 주문하였어요.
직접 계산하고 먹었답니다. *^^*




빨간양념의 회무침과 밥 그리고 썰은 상추를 쓱쓱
비벼서 한입먹으면~~
아 정말 양념이 맛깔나더라구요!!
양도 푸짐했어요..
밴댕이회 의 특징이 약간 잔뼈가 씹히고
살짝 비린감이 있는거같아요
저는 다 먹지는 못했어요..
워낙 비린걸 못먹어서.
하지만 제가 거의 2/3이상 먹었으니까요!!
보통사람들은 정말 맛있게 드실수 있을꺼같았어요
주변에 계신분들도 다들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그치만 정말 비빔양념의 맛과
밴댕이회의 통통함은 최고!!
역시 유명한 집은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반찬으로 나오는 간장게장도 별미였어요.

오늘 을왕리 해수욕장을 가서
드라마 촬영하는것도 봤어요
요즘 하는 주말연속극 광자매!!
둘째 광식이 전혜빈씨를 보았는데요..
정말 목소리가 티비랑 똑같아서
티비보는줄~~ㅎㅎ
얼굴도 예쁘시고~^^
바다도 보고 밴댕이회도 먹고 연예인도 보고
좋은 구경많이 했네요..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코로나때문에 어디 가기힘드실텐데
가까운 바다 어떠실까요??
뻥뚤려버린 하늘과 반짝이는 바다
로 힐링이 필요할 것같아요.

그럼 전 오늘 여기서 줄일게요
항상 코로나 조심
건강조심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