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아주네 맛집' 묵은지_갈치조림, 고등어조림 맛집! 진짜 맛나 (내돈내산)

by Friendly M 2021. 6.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묵은지 고등어조림,갈치조림
맛집을 다녀왔어요

바로 아주네 맛집 !!
묵은지 전문집이에요!!
동수원사거리 월드메리디앙아파트 뒷편

서울방면으로 조금 올라가다보면 있어요

(수원시 우만동 소재)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주소 참조하세요
자 이제 그럼 시작해 볼게요.

 




 

가게는 외부에서 보면 조금작아보이지만

내부는 비교적 넓직한편이었어요.

 

가격표

 

 

직접담은 국내산 묵은지라고

크게 적혀있어요. ^^

 

저는 묵은지 갈치조림 2인분을 시켰어요.
직접계산하고 먹었답니다. (내돈내산)
가격표는 위에 그림 참조하세요.
2번째 방문인데요. 지난번에 왔을때는
고등어 조림을 시켰었는데
그때도 너무 맛있었는데
이번엔 갈치조림을 먹어보고싶어서

갈치조림을 시켰어요

갈치조림 2인분 주문완료 !


밑반찬은 올때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
근데 요리솜씨가 좋으신지 밑반찬도
하나같이 맛이 있었어요.


 외부에서 보는것 가게내부가 보다 넓직해요
직접담은 국내산 묵은지라고

위에 큼지막하게 써있구요.
국내산이라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2인분인데 양이 작지 않았어요.

전메뉴 포장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묵은지와 갈치 4조각, 대파, 두부 등이

들어가있었어요

보글보글~ 정말 맛있게 끓였어요.

정말 묵은지 맛이 끝내줘요!!
안에 갈치가 몸통 4조각이 들어가 있는데
묵은지가 너무 맛있어서
묵은지에만 손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공기밥한공기 추가하게 되었네요..
한국인은 역시 김치인가봐요!!!
밥도둑 묵은지!!!
동영상이 조금 작아도 이해해주세요..^^;;;

밥에 묵은지를 돌돌말아서 먹었어요

이렇게 먹어야 제맛이죠!!

 

갈치가 살이 통통했어요..

갈치도 맛있었는데.

BUT!! 묵은지가 더 맛있어서

갈치가 이순위로 밀렸네용..ㅜㅜ

정말 열심히 쉴세먹어 먹었답니다.

약간 매콤하면서 묵은지특유의 시큼함이

입맛을 사라잡았어요.

묵은지가 재대로더라구요.!

살짝 매운편인데 많이 맵진않아요.

갈치조림 2인분이 작은양이 아니기 때문에

3명이서 조림 2인분과 구이 1인분을

먹으면 딱이겠다싶었어요.

 

그리고 생선이 들어가면 어떤음식이든

살짝 비릴수가 있잖아요.

그런데 비린맛을 잘잡아줬구요

비린맛을 거의 못느꼈던거같네요.

갈치조림이라기 보다는 찐한 김치찜의 느낌을

더 많이 받았어요.

 

저는 벌써 2번째 방문이에요..

처음에는 길가다 우연히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그때는 고등어조림을 먹었어요.

고등어조림도 살이 통통하고 정말 괜찮았었어요.

그때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재방문하게 되었네요.

 

묵은지요리(김치찜 등)~!

갈치조림이나 고등어조림

매콤한게 땡길때!!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오늘 여기서 줄일게요.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