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보영만두' 수원북문본점 군만두&쫄면 넘흐 맛나! (내돈내산)

by Friendly M 2021. 5.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수원의 유명한 만두 맛집!
보영 만두(수원북문본점)을 다녀왔어요~~
수원에서 진미통닭만큼 너무너무 유명하죠!
북문본점을 오기 전에
수원아주대삼거리에도 있어서 가봤는데
제 입맛에는 본점과는 조금 다른 맛 같더라구요..
특히 쫄면이.. 조금 아쉬웠다는.. ㅡㅡ
어쨌든!! 드디어~ 두둥!
북문본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직접 계산하고
먹은 후기만 올리고 있어요
♡ ^^ ♡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 참조해 주세요..
앗 ! 그리고 바로 옆에 '보용 만두'가 있더라고요.
헤깔리시면 아니아니아니돼요~~ ^^


들어갈 때 QR 체크와 열 체크를 하였고요!!
드디어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안은 상당히 넓었어요.
홀이 바깥에도 있고,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또 있었어요.
포장을 해가기 위해 밖에서
대기하시는 분들도 몇 분 계셨어요.


군만두와 쫄면 그리고 김밥한줄을 시켰어요.

군만두 6,000원
중간쫄면 6,000원
김밥 1줄 2,500원
= 총 14,500원 지출

원래 쫄면은 매콤하잖아요.!!
제가 많이 매운 걸 못먹어서 항상 다른 분식점에서는
쫄면 말고 다른 걸 시켰었거든요..
아 근데 여기 쫄면은 정말 매콤달콤새콤!!
정말 맛있더라고요.
마지막 쫄면 한 가닥까지도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
옆 테이블분들도 주로 군만두와
쫄면을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
아래의 가격표 참조하세요

보영만두(북문본점)_가격표

젊은 사람들부터 연세 지긋하신 분들까지
모든 연령층의 사람들이 있었어요..
여러연령층에서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메뉴가 비교적
빨리 나오는 편이었어요.
아무래도 손님이 많다 보니
빠르게 나오는 거 같아요.
메뉴 중에 군만두와 쫄면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먹음직스럽죠~
평소 만두를 좋아하는데
더 좋아하게 돼버렸어요..
만두 사랑~♡
만두에서 마늘향이 나면서 겉은 바삭하고
고소하면서 안에 고기는 부드럽고...
젓가락이 쉴 세없이 움직였다는....




쫄면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정말 맛있었는데...
매콤한 맛은 정말 중독인 거 같아요.
맛집을 방문하면 '다음에 또 와야지' 생각은 하지만
'당장 다음 주에 또 와야지' 이런 생각은
보영 만두가 처음이 아닐까 싶어요..
매콤한 맛은 정말 언제나 구미가 당기네요..
빠른 시일 안에 또 와서
쫄면하고 군만두를 먹을 생각이에요 ^^
매콤한건 포기할 수 없어용~!!!
김밥은 요즘 계란이 비싼데
계란이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그렇지만 김밥은 그냥 김밥맛..ㅎㅎㅎㅎ
보영 만두에서는 군만두와 쫄면이 진리!!


오래간만에 또 남김없이 싹싹 비웠네요..
다 먹었는데...
쫄면 한그릇더 먹고싶단 생각이 들었네요...

수원에서 쫄면 생각날 때
아니면 만두 생각날 때!
보영만두 (북문본점) 추천드려요..
군만두 와 쫄면 강추!

참참참!! 식사시간에는 사람이 많아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 라고 되어있네요.
물론 코로나 때문에 늦은 밤에는 배달만 가능하겠죠~


그럼 저는 오늘 여기서 마칠게요..
블로그 쓰는 동안에도 매콤한게 계속 생각이 나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코로나 조심 !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