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버거트리' 동탄 버거맛집! 칼질하는 엄청 큰 버거 (내돈내산)

by Friendly M 2021. 6.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 버거 맛집

' 버거트리 ' 를 다녀왔어요.

햄버거가 엄청 커요.

Big !!

예전에도 한번 갔던 곳인데

생각이나서 또 찾게 되었어요.

여전히 맛나더라구요~~!!

자~ 이제 시작해볼게요

 

동탄 센트럴파크주변에 있어요

가게앞 주차공간이 워낙 협소해서

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왔어요..

공영주차장도 자리가 넉넉하진않았어요

아래의 지도 참조해주세요.

 

 

이 근처에 맛집들이 정말 많아요.
근처에 포레스트도 있는데

왕갈비쌀국수로 유명하죠~^^

여기 역시 종종 간답니다.

동탄에는 맛집들이 많네요.

자~ 그럼 버거트리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버거트리 건물밖의 대형햄버거모형

 

가게 앞에 대형 햄버거가 떡~~하니 있어요.

아마 저 큰 햄버거 때문에
멀리서도 한눈에 보이더라구요.

오래 간만에 가서 어딘지 해깔렸는데

멀리서도 잘보여서 잘찾아갔어요~~^^

 

 

 

 

 

     가게 내부는 위의 사진 처럼 아늑하게 되어있어요

당장이라도 빨간머리 앤이 튀어나올듯한
동화속 한 장소같았어요.

중간에 나무가 있구요.

그래서 버거트리인가봄니다. ^^

조금 오래 됐음에도 불구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꼭 외국의 식당가를 연상시키네요.

웨이팅은 안했지만 이른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꽤 많았어요.
아래의 메뉴판 가격 참조하세요

 

 

 

저는 하와이안 버거세트 매콤해산물 필라프
주문했어요!! (내돈내산)

직접 계산하고 먹은 후기랍니다. ^^
SNS 할인이벤트도 해서
10% 할인도 받았답니다.

 

매콤해산물필라프
하와이안버거세트

 하와이안버거가 너무커서

그냥은 먹을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반으로 자르고 또 반으로 잘라서
결국, 조각조각 산산분해해서 먹었어요
그래두 넘넘 맛있더라구요!!
참, 하와이안버거세트에는 포테이토와
콜라도 함께 나와요~~

매콤해산물필라프는 역간 매콤하면서도
정말 맛나요!!

그리고 살짝 조금 불맛도 나는거 같았어요
오늘 먹은 두가지 모두 정말 맛있었어요.

오늘 메뉴선택 잘한거 같아요.

Good!!!


이 곳은 가족과 함께 와도 좋고
친구, 연인 가릴꺼 없이 남녀노소
그 누구와 와도 좋은 곳인 거 같아요~~^^
햄버거가게라 주로 젊은 층만 올 줄알았는데
다양한 연령층이 오러라구요.

 

아침 11:00 OPEN
오후 9:30 CLOSE
( 3시~5시 브레이크타임 )
브레이크타임이 2시간이 있네요.

시간 잘 체크하셔야 될 것 같아요.

주차공간은 가게 앞에 있긴 한데
자리가 없었어요.
다소 협소해요.
저는 조금 걸어서 동탄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공영주차장도 저녁시간때에는

많이 붐벼요..ㅜㅜ

어릴가나 주차난이 문제..ㅜㅜ

 

암튼!! 버거생각날때!!

롯데리아나 다른 햄버거집도 좋지만

좀더 분위기 있고 색다른 맛을 먹어보고싶을때

버거트리 추천드려요.

 

그럼 전 여기서 줄일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