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뚜레쥬르 신메뉴 "김치고로케" 리뷰~ 뚜레쥬르할인정보

by Friendly M 2024. 3.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뚜레쥬르에서

"김치고로케" 사 먹어보았어요.

 

평소에 고로케를 너무 좋아해서

파리바게뜨 고로케도

자주 사 먹는 편인데요..

 

뚜레쥬르는 근처에 없어서

자주 사 먹지 못했는데..

오늘은 마침 지나던 길에

뚜레쥬르가 있어서

김치고로케와 피자토스트를

사 왔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  뚜레쥬르 원천점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봉로 53

Tel : 031-214-0990

영업시간 : 매일 07:30~22:00

라스트오더 21:30

 

 

가격은 2,900원입니다.

크기는 일반 고로케와 비슷해요.

사진상 조금 커 보이네요.

 

가운데 파슬리가루가 솔솔솔

뿌려져 있어요.

 

( 영양정보 : 홈페이지 표기 내용)

 

 

뚠빵뚠빵하니

참 맛나게 생겼어요.

728x90
반응형

 

가정용 전자레인지에 15~20초 정도

돌렸더니 따땃하니 딱 좋았어요.

10초는 살짝 찬기가 있고,

20초 이상 돌리면

너무 기름지더라고요.

 

갤럭시 22 보다는

조금 작은 사이즈예요.

 

반을 갈라봤어요..

 

아!.. 그런데..

이것은  "여백의 미" 인가요...

고로케속이 많이 비어있었어요.

 

안이 다소 많이 비어있었어요..

ㅠㅠ

 

고로케 속에는

당근과 당면 그리고 김치가

들어가 있었어요.

빵은 참 부드러웠어요.

 

맛은 김치만두처럼

살짝 칼칼하면서

크로켓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게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앗! 그런데...

고로케 속이 너무 비어있어서

다소 실망감이 들었어요..

고로케 속이 생각보다

너무 적게 들어가 있었어요.

텅 비어버린 고로케 속처럼

제 마음도 텅 비어버렸어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아참!

그리고 함께 구매한 피자포스트

는 제 입맛에는 무난한

피자토스트의 맛이었었어요.

 

<<  뚜레쥬르 통신사할인 정보!! >>

 

뚜레쥬르는 SK, KT, LG 모두

통신사할인이 가능하답니다.

 

1. T 멥버쉽

T 멤버십(할인형) VIP/골드 1,000원당 150원 할인
실버 1,000원당 50원
(적립형) VIP/골드 1,000원당 150원 적립
실버 1,000원당 50원 적립

 

2. KT 멤버십

VIP/골드: 구매금액 1,000원당 150원 할인
실버/화이트/일반: 구매금액 1,000원당 100원 할인

 

3. LG U+ LTE 멤버십

전 등급 1,000원당 100원 할인

 

"뚜레쥬르 이용 시 꼭 통신사 할인받으세요"

저도 400원 할인받았아요.

 


 

「 글쓴이의 뚜레쥬르 "김치고로케"

재구매의사 : 0%♡ 」

 

왜냐고요???

고로케속이 너무 비어있네요.

다음에는 다른 빵 사 먹으려고요.

뚜레쥬르에 맛있는 다른 빵들이

많잖아요.

 

* 재구매의사는 글쓴이 개인의

의견일 뿐입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bYE~

(❁´◡`❁)

 

 

2023.03.09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야채감자고로케" 리뷰.. 감자랑 고로케가 잘 어울어지는 맛

 

파리바게뜨 "야채감자고로케" 리뷰.. 감자랑 고로케가 잘 어울어지는 맛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 오늘을 파리바게뜨에서 "야채감자고로케" Potato Vegetable Croquette 를 사 먹어 보았어요. 고로케는 평소에 제가 너무 좋아하는 빵 중에 하나인데요. 그런

friendly-m.tistory.com

2023.04.18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명품잡채고로케" 리뷰~ 고로케로 들어간 잡채!

 

(파리바게뜨) "명품잡채고로케" 리뷰~ 고로케로 들어간 잡채!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ヽ(✿゚▽゚)ノ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 명품잡채고로케 " Japchae Croquet 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2,6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파리바게뜨에는 고

friendly-m.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