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노티드 도넛! 생크림 덕후들 모여랏~ 내돈내산 리뷰~

by Friendly M 2024. 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정말 유명한

'노티드 도넛'을 먹어보았어요.
진짜 진짜 유명하죠..

체인점으로 압구정, 판교, 강남, 광교,

인천, 제주, 부산등 전국에 있어요.

 

오늘은 그중에

노티드도넛 판교현대백화점

을 다녀왔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주소를 참조해 주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할게요.

go go~

🚗🚓🚕

 

 

<< 노티드 도넛 _ 판교현대백화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 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영업시간 : 10:30~20:30

휴무일은 백화점 휴무일에 따름

 

 

핑크와 하늘색의 상자가 너무 예쁘죠..

선물하기 딱 좋아요.

 

여러종류가 있는데요.

6가지를 샀어요.

 

1. 우유 생크림 도넛 3,900원

2. 클래식 바닐라 도넛 3,500원

3. 얼그레이 도넛 3,500원

4. 라즈베리 도넛 3,500원

5. 레몬 슈가 도넛 3,900원

6. 초코푸딩 도넛 3,900원

 

한 상자에 6개가 들어가요.

위의 노티드 도넛 가격 참조해 주세요.

 

사진 오른쪽 하단에 있는

우유 생크림 도넛은

생크림이 진짜 빵빵했어요.

크기도 가장 컸고요.

생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모든 도넛에

전체적으로 슈가파우더가

뿌려져 있었어요..

 

저는 위의 레몬슈가 도넛을 먹었어요.

레몬의 상큼함이 물씬 느껴졌어요.

 

레몬의 시큼함이

크림의 느끼함을 살짝 잡아주었어요..

크림은 정말 부드러웠어요.


 도넛 안에 생크림이

잔뜩 들어가 있었어요. 

정말 크림의 양이 많았어요.

 

이 어마어마한 생크림이

크리스피도넛, 던킨도너츠와의

차이가 아닐까 싶어요.

 

달달하고 고소한 도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던킨이나

크리스피를 좋아하실 것 같고,

 

부드럽고 묵직한 생크림을

 좋아라 하시는 분들은

노티드 도넛을 좋아하실 것 같아요.

 

호불호가 생길 것 같은 맛이었어요.

 

같이 먹은 친구들 사이에서도

나눠지더라고요.

4명은 던킨이 좋다 그러고

2명은 노티드가 좋다고 그랬답니다.

아마도 크림의 선호도에

따른 결과인 것 같아요.

 

저는 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빵보다 크림의 양이 많았던 것 같아요.

 

단점이 한가지 있다면..

크림이 양이 많다보니

먹다가 막 흘려요..

옷에 크림이 묻는 참사가

생기기도 한답니다.

크림 주의!!

 

노티드도넛의 보관

서늘한 곳에 실온보관해 주시고,

당일섭취가 어려울 경우

냉장보관하라고 적혀있었어요.

 

케이스가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같아요.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60%」♡

왜냐고요???

크림이 부드럽고 맛있긴한데.

너무 많다보니...

제 입맛에는 살짝 느끼했던것같아요.

전 크리스피도넛에

아메리카노한잔이 더 좋은 것같아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오늘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께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bYe~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