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광교맛집! 생어거스틴 뿌팟퐁커리 내돈내산 리뷰~

by Friendly M 2024. 2.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생어거스틴을 다녀왔어요.

생어거스틴은 태국음식점인데요.

요즘따라 아시아음식이

참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생어거스틴은 체인점으로

서울 쪽에 많이 분포되어 있어요.

서울 외에는 청주, 여주, 대전,

광주, 부산등에 위치에 있답니다.

자세한 위치는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저는 오늘 광교점으로 다녀왔어요.

아래의 주소 참조해 주세요.

 

 

 

 

 

<< 생어거스틴 광교아비뉴프랑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아브뉴프랑 2층 

Tel : 0507-1429-8284

예약,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설날/추석 당일 휴무 *

 

가게 내부는 요렇게

아늑한 느낌이에요.

연인이나, 가족, 친구 등

다양한 연령층들이 

두루두루 이용하기에

참 좋은 분위기였어요.

 

저는 오늘 아래와 같이 

3가지를 주문했어요.

 

1. 수제짜조 10,000원

2.푸팟봉커리 36,000원

3. 왕새우 팟타이 19,000원

 

총 65,000원 결제하였습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결제를 하니 주차시간은

충분히 넣어주셨어요.

 

제일 먼저,

수제짜조가 나왔어요..

그냥 짜조가 아닌 수제짜조로

소스와 함께 총 3개가 나왔어요.

 

 

아! 그런데..

사람은 2명인데 개수가 3개라

좀 아쉬웠었어요..

한 개 더!!! 를 맘속으로

외치게 되었다는..

생어거스틴 '수제짜조'

 

그렇지만 엄청 따끈따끈하고

빠삭했어요!

매콤 달콤한 소스에

푹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김말이에 만두소가 들어간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속은 가득 차 있었어요.

겉 부분은 마치 군만두처럼

바싹했었어요.

생어거스틴 '푸팟봉커리'

 

두 번째로

푸팟봉커리가 나왔어요.

 

푸팟봉커리는

부드러운 소프트쉘크랩을 

껍질째 바삭하게 튀겨 

옐로 커리와 함께 즐기는 

태국의 대표적 요리라고 합니다.

 

생어거스틴의 베스트메뉴라고

쓰여있었어요.

 

 

게를 부드럽게 튀겨내서

커리와 함께 먹는 음식인데요.

딱딱함 전혀 없었고요.

 

담백하고 바삭한 게 튀김에

달콤한 카레를 함께

먹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노란커리가 달콤하면서

느끼함이 없어서인지

식욕을 마구마구

샘솟게 하더라고요.

 

생어거스틴 '왕새우팟타이'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왕새우팟타이입니다.

 

왕새우 팟타이는 태국의 

대표적인 볶음 누들이라고 합니다.

 

숙주와 땅콩가루, 왕새우

고추씨가루등이 잘 볶아진 면

과 함께 나와요.

 

면의 색깔이 빨간색이라,

좀 매콤할 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보기와는 다르게 맵지 않고

오히려 살짝 싱겁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옆에 고추씨가루를

듬북 넣고 비벼주었어요.

그런데도 제 입맛에는 감칠맛

2% 정도 부족했던 것 같아요.

 

왕새우 팟타이는 비주얼에 비해..

제 입맛에는 살짝 아쉬움이 남았어요.

 

 

오늘 먹어본 3가지 메뉴 중에

뿌팟퐁커리가 제일 맛있었고요.

두 번째로 바삭한 수제짜조

맛있었던 것 같아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3가지 메뉴 잘먹고 나왔습니다.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70%

왜냐고요??

오늘 먹어본 3가지 메뉴 외에도

정말 많은 메뉴가 있었어요.

'다른 것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는 글쓴이

개인의 의견일 뿐입니다. **


오늘 리뷰 여기서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