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오리역 맛집! "규돈(와규한돈)" 고기가 착착 입에 감기잖아...

by Friendly M 2024. 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규돈(와규한돈) 오리역점"

다녀왔어요.

'와규와 한돈'이 주메뉴인

고깃집이에요.

 

연말전시 회식이나 모임 할 때

고깃집 많이들 가시잖아요.

오리역 근처 회식장소로도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조해 주세요.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 규돈 오리역점 >>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51 1층 104호

오리 7번 출구에서 23

· TEL : 0507-1498-9019

· 영업시간 : 11:30~22:00 (월~토)

·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 정기 휴무 : 매주 일요일

 

 

가게 입구에 "호주청정우"

라고 붙여져 있었어요.

와규의 원산지는 호주인가 봅니다.

 

입구에 한눈에 보기 쉽게

가격이 표기되어 있어요.

들어갈 때부터 메뉴를 확인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주문도 빠르고 편리했어요.

 

가격은 위의 사진을 참조해 주세요.

 

김치찌개, 부대찌개, 차돌된장찌개 등

점심메뉴들이 따로 있었어요.

 

 

 

기본세팅된 밑반찬은

양파무침, 참나물무침, 명이나물,

배추김치, 오이피클,

마카로니샐러드등이었어요.

가짓수가 많지는 않았어요.

 

반응형
728x90

 

저는 오늘

삼겹살과 목살을 주문했어요.

 

삼겹살과 목살 모두

도톰하니 칼집이 있었어요.

 

 

양념이 살짝 가미된

소금에 살짝 찍어먹는 게

참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된장찌개도

함께 먹었어요.

 

제가 들어갔을 때

이미 다른 테이블에서 회식 중이라,

저는 오늘 일찍 먹고 나왔는데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여러사람들과 이야기하기

좋은 분위기였던 것같아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담백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너무 빠르게 먹은 것 같아요.

입에 착착 감기더라고요.

젓가락이 끊임없이

움직였던 것 같아요..

 

삼겹살도 목살도 질기거나

느끼함 없이 잘 먹었어요.

삼겹살, 목살 두 부위가

맛이 비슷비슷했던 것 같아요.

 

단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제가 양파절임을 참 좋아하는데요.

양파무침은 있어도,

새콤한 겨자가 들어간 간장에

푹 절여진 양파절임이 없더라고요.

" I ♡ 양파절임~ "

 

고기가 워낙 담백해서 잘 먹었지만,,

양파절임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는..

조금 아쉬웠어요...

 

어쨌든...

고기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기 때문에..

오리역 근처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다음에는..

와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글쓴이의 재방문의사 : 75%"

왜냐고요??

다음에 꼭 와규를 먹어보고 싶어요.

가게가 크진 않지만..

고기맛은 참 좋았던 것 같아요.

 

** 재방문의사는 글쓴이 개인의

의견일 뿐입니다. **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bYe~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