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해물상회" 해물삼합구이로 유명한 맛집~!

by Friendly M 2023. 7.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래간만에 포스팅 올리게 되었어요.
그동안 이직하고

적지않은 나이에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나름 괭장히 바쁜 일상을 살았다는
슬픈 이야기가...
새로운 곳에서 적응하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어쨌든!!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가본 곳은
"해물상회"라는 곳이에요.
체인점이랍니다.
해물삼합구이로 유명한 곳이에요.
 
저는 오늘 해물상회
수원호매실점을 다녀왔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조해 주세요.

 

 

저는 오늘 소(2인)

65,000원을 주문했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짜잔~

위와 같이 푸짐한 한상이

준비가 되었어요.

고기, 모차렐라치즈, 새우, 가리비,

전복, 관자, 숙주 및 각종 야채들

전복은 살아서

숨을 쉬고 있었고요.

가리비는 큼지막했어요.

제가 갔을 때 빈자리가

딱 한 군데였어요.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사진은 찍지를 못했는데...

가게 안은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였어요.

관자는 따로 별도의 접시에

가지런히 담겨 나와요.

지글지글~~

불이 올라오기 시작하면..

먼저, 숙주와 고기를 넣고

해물들과 볶아주면 돼요..

처음에는 직원분이 다 볶아주세요.

전복해체작업도 해주신다는...

모짜렐라치즈도 함께 나오는데요.

치즈도 살짝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저렇게 고기와 숙주는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전복도 크기가 작지 않고

싱싱하고 탱글탱글했어요.


소스에 푹~

찍어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요. 

가리비도 간장에 푹~

728x90
반응형

 

해물과 고기와 숙주를

쌈무에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은

깍두기 볶음밥!!

그러나 볶음밥은 살짝 아쉬웠어요.

머랄까.. 제 입맛에는 양념이 

조금 필요한 맛이랄까요.ㅎㅎ

 

어쨌든..

해물과 고기를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고기나 해물 한 가지만 먹으면

간혹 질릴 수 있는데..

함께 먹으니 오래 맛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 해물삼합~! 

맛나게 잘 먹고 왔어요..

 

어떤나라에서

오염수 방출한다니 어쩐다니

요즘 말이 많죠..ㅜㅜ

오염수 방출 전에

해산물 많이 먹어둬야겠어요.

ㅎㅎㅎ


「글쓴이의 재방문의사 : 70%

왜냐고요???

해물을 먹을 수 있어서

간혹 근처 갈 일 있으면

들릴 것 같아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세요..

bYE~

(❁´◡`❁)

 

http://pf.kakao.com/_TIWPb 

 

Friendly_M

안녕하세요.^^ 맛집, 홈카페, 홈베이킹 등등 함께 해요

pf.kakao.com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