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Daily life/Friendly-m's life

나의 2023년 수고했고, 내년에는 더욱 빛나길..

by Friendly M 2023. 12. 31.
728x90
반응형

이제 2023년이 2시간이 채 남지 않았다.
2023년이 아직도 새해 같은데...
늘 항상 연말에는 아쉬움이 가득가득했는데..
이번에는 올게 또 왔구나.. 이런 느낌이다.
 
늘 느끼는 거지만.. 시간이란 참 빠르다..
무더위가 가고 10월이 온 것 같은데.. 금방 크리스마스이고.. 새해가 코앞이다..
나는 늘 다람쥐 책바퀴 돌듯 돌고 있다고 변화 없이 살아간다고 생각하지만..
전혀 다른 곳에 와있다...
작년이맘때의 나와 지금의 나는 다르다..
하는 일도 다르고.. 일에 능숙함도 다르고..
무엇보다 더..
얼굴이 다르다.... 
젊을 때는 항상 같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는 달라지는 게 느껴진다..
노화라는 게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내 마음은 그대로인데.....
 
어쨌든 올 한해 많이 부족했지만 노력했고, 달려왔고 덕분에 다른 곳으로 내 의지대로 와있고...
그리고 또 힘든 곳에서 잘 적응해나가고 있고...
그럼 됐다. 잘했다.. 수고했다...

애썻어.. 토닥토탁...
 
늙었다는 생각.. 힘들다는 생각.. 지워버리고..
조금 다르게 이제껏 경험을 쌓기 위해 노력했던 거와는 다르게 생각도 하면서 조금 더 현명하게 더 많이 노력해 보자.. 
 
내년 이맘때는 나는 또 얼마나 달라져있을까..
더욱 빛나는 2024년이 되기를...
 

Good bye 202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