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범계맛집! 장안생고기! 한주의 스트레스를 고기로 날려버려~

by Friendly M 2023. 7.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질풍노도와 같은 일주일을 보내고..

일주일 만에 포스팅을 올립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바로 범계역에 근처에 있는

"장안 생고기"입니다.

 

범계역 주변은

정말 젊은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바야흐로 젊음의 거리였어요.

저는 그곳에서 노땅이었습니다.

 

장안 생고기의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조해 주세요.

 

 

저는 오늘 안창살(반마리)

500g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65,000원.

 

소고기 원산지는

미국, 캐나다산이네요.

돼지고기는 국내산입니다.

 

고기 뿐아니라,식사류와

사이드메뉴도다양했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얇지 않고,

두툼한 덩어리 고기였어요.

숯불은 아니고,

두툼한 팬에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셨어요.

 

숯불이 아니라서

그런지 가게내부에

연기가 별로 없었어요.

 

특이한 점이 있다면..

버터를 넣어서 굽더라고요.

스테이크 같은 느낌이

살짝쿵 들었어요.

소스만 뿌리면

정말 안창살 스테이크 느낌이

날 것 같았어요.

소고기와 함께

콩나물, 파, 양파, 버섯등 

야채와 함께 구웠어요..

728x90
반응형

 

소고기는 역시!

소금에 콕! 찍어먹는게 

제일 맛나쥬~

안창살!!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요.

 쫄깃쫄깃 맛나더라고요.

그리고 밑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아마도 주방장님이

손맛이 있으신 것 같아요..

 

사진에는 없지만

처음에 묵밥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묵밥 최고!

그런데 고깃집에 기본으로 나오는

양파절임은 안 나오더라고요.

저는 양파절임 좋아하는데

없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안창살 한 가지를 500g이나 먹으니..

처음에는 너무 맛있게 먹다가

끝에는 살짝 질리더라고요..

 

그래서 안창살 조금 시켜서

먼저 먹고 추가로 다른 부위를

주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옆테이블에서 먹던 삼겹살도

정말 맛나 보이더라고요.

김치전골도 주변에서

많이 시켜드셨는데요..

비주얼이 칼칼하니..

너무 맛나보였어요.

 

다음에는 다른 부위와

김치전골! 꼭 먹어보려고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80%♡」

왜냐고요??

고기는 물론이고,

모든 밑반찬들이 정말 맛있었어요.

분명 맛집임이 분명한 것 같아요.

다음에 범계역 갈 일 있으면

고기먹으러 갈 것 같아요.

그때는 한 가지 메뉴 말고

여러 가지를 시킬 것 같아요.

 

** 재구매의사는 글쓴이

개인의 의견일 뿐입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Bye~

(❁´◡`❁)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께요.

감사합니다.

http://pf.kakao.com/_TIWPb 

 

Friendly_M

안녕하세요.^^ 맛집, 홈카페, 홈베이킹 등등 함께 해요

pf.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