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아주대돈가스 '엉클돈까스' 양 많고 가성비 좋아~

by Friendly M 2023.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아주대입구에 있는

"엉클돈까스"

를 다녀왔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돈가스, 쫄면, 우동이라고

적혀있었어요..

 

돈가스도 먹고 싶고..

쫄면도 먹고 싶어서

들어간 곳이에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조해 주세요.

 

 

 

가게 내부는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테이블이 10개 내외 정도였어요.

 

벽면에 아기자기한 문구들이

조명으로 빛을 바라고 있었어요.

 

" 어서 와 오늘도 너, 예쁘구나"

"화날 때 뭘 풀어요..

그냥 매운 거 먹어요.."

 

따듯한 위로와 따스함이

느껴지는 글들이었어요.

 

요런 소소함들이

확실히 대학가 다웠어요..

손님들 중 커플들이

많이 보였던 것 같아요.

메뉴는 단품메뉴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었어요..

 

세트메뉴 가격이 하나당

만원 조금 넘는 가격이었어요..

가성비 좋죠~

 

세트메뉴는 돈가스에

쫄면, 우동, 냉우동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돈가스 + 쫄면, 우동, 냉우동 중 택 1)

 

세트메뉴 가성비가 좋아서

오늘은 세트메뉴로 주문을 하였어요.

 

철판돈가스 세트와

치즈돈가스 김치나베세트를 

주문하였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메뉴가 참 다양했어요..

 

"1인 1식 부탁드립니다."

라고 메뉴판에 적혀있었어요.

짜잔~

철판 돈가스 세트와

치즈돈까스김치나베세트가 나왔어요.

공깃밥도 2개가 나왔어요..

양이 정말 많았어요.

돈가스는 큼지막한 게

2조각이 나왔어요.

돈가스 아래쪽에는 면이

조금 있었어요.

쫄면에는 상추가

잔뜩 올라가져 있었어요.

쫄면은 입맛을 자극하는

매콤 새콤한 쫄면맛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치즈돈까스김치나베는

큰 뚝배기에 나왔어요.

 

가운데 치즈가

잔뜩 올라가져 있었어요.

역시 치돈은 쫙쫙~

늘어나는 치즈맛이죠!!

돈가스의 양도 많더라고요.

치즈가 좌르르~~

치즈돈가스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돈까스김치나베의 맛은..

생각보다 짜지 않고

맵지 않았어요.

순한 김치찌개의 맛이랄까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았어요.

치즈는 너무너무 맛있었고요..

치즈와 김치찌개와 돈가스가

섞인 맛이랄까요...

 

살짝 얼큰한 걸 기대했는데..

얼큰하진 않았어요.

그렇지만 깔끔하게 딱!

먹기 좋았던 것 같아요.

 

매운 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메뉴에 매운 돈가스나

매운 치즈돈가스들도 있으니까요.

매운 메뉴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래쪽에는 면이

조금 들어가 있어요.

 

치즈김치나베 속 돈가스의 양이

많아서 돈가스는 살짝 남겼어요.

우동은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는

그런 깔끔한 우동맛이었어요.

쑥갓이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했어요..

 

 But~!!

세트로 먹으니..

양이 너무너무 많더라고요.

결국 공깃밥과 우동은 남겼다는...

정말 배고플 때만 세트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전반적으로 잘 먹은 것 같아요..

진짜 맛집이다! 이렇게 까진 

못느꼈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한 맛이

괜찮다~라고 느껴졌던 것 같아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55%♡」

왜냐고요??

장점과 단점이 있었던 것 같아요.

장점은 일단, 양이 많고..

맛이 어느 정도 괜찮았던 것 같고,

가성비가 좋았던 것 같아요.

단점은 맛이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 재구매의사는 글쓴이 개인의

취향에 따른 의견일 뿐입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Bye~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