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무스쿠스 수원점

by Friendly M 2020.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무스쿠스 해산물뷔페
수원 인계점을 다녀왔어요.
인계동 씨네파크 3층에 위치해 있어요.
( 자세한 위치는 포스트 맨아래 태그해두었어요.)

사람이 많은 시간을 피해서
평일 낮에 다녀왔어요.
휘리릭!!~~

 

무스쿠스 시간 & 가격 Table

저는 평일 런치로 22,000원에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였답니다.


▷ 주중 런치 : 성인 22,000원
주중 디너 : 성인 30,000원
주말 런치 : 성인 32,000원
주말 디너 : 성인 32,000원


미취학아동 및 취학아동 별도_

위에 표 참조하세요.

오래간만에 뷔페를 간다는
부푼 마음을 안고
달려갔답니다.

" 나 무스쿠스 갈려고 아침도 굶었거든!!!~ "

 



먼저, 입구에서 열화상카메라로 열체크를 하였고
손소독제도 꼼꼼히 발라주었어요.

그리고 홀에서 음식물을 가져갈 때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가져갈 수 있도록 되어있었어요.

세심하게 관리를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안심이 되었어요.
Good!!~

해삼물뷔페라 그래서인지
" 휘황찬란한~~바다가 있을 것이야~~"

이런 망상이 있었어요.


다녀오고 나서 깨달았어요..

과대망상인것을...ㅋㅋ

바다는 바닷가에나 가야 볼 수 있는 건데
“ 누구늬~ 누가 바다가 있다 그랬늬? ”

 


✨ 낮 시간인데도 반짝반짝~~ ✨

" 별빛이 내린다~ 샤랄랄라라라~ ♪ "

인테리어가 아늑하니 좋았어요.

아쉽게도 제가 뷔페사진은 처음 찍어봐서
음식은 예쁘게 잘 못 찍었어요 ㅠㅠ
홀에 있는 비치된 음식들 위주로

잘 찍었어야 했는데
제가 퍼온 음식 위주로 찍었네요 ;;
아직 블로거로서 스킬이 좀 부족했어요.
사진이 좀 부족해도 양해 부탁드려요~

 

.

 

 

 

 

초밥,회,치킨,피자,커피,음료,유산슬,떡볶이,

와플,아이스크림,떡,케익류,요거트,물회,튀김,

만두,샐러드,스낵,과일,스파게티,도토리묵밥,

물회,치킨스테이크,육회,감자튀김,홍어회무침,

고추잡채 등등
우와~ 없는게 없었어요.

 

많이 먹은 것 같지 않았는데

사진보니까 많이도 퍼왔네요..

많이 먹었답니다. ;;;;

일단, 음식의 맛은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
일반 뷔페와 큰 차이는
못 느꼈던거 같아요.
간이 쌔지 않아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단, 초밥이나 회의 종류가 좀 더 많았고
깔끔하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런치 치고는 메뉴가

다양했던 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젤 맛나게 먹은 건,
해산물이 아닌
♡요거트 푸딩♡이었어요.

초딩입맛 ㅋㅋ

요거트안에 치즈가 들어간 것처럼
꾸떡꾸덕하면서 부드러운생크림과
새콤한 요거트맛이 나는 게
 " 완전 내스퇄이야~~~~ "

배가 불렀는데
2개나 싹쓰리 했다는..
모양과 귀엽고 맛도 있는

깜찍한 요거트 푸딩~^^

 

 

늘 그랬듯 항상 접시는 깨끗하게..

싹쓰리 하고 왔답니다.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을 때
무스쿠스 추천해 드려요.

 

참참참참, 이용 시간이 있어요.

아래의 시간 꼭 확인하고 가세요.

저는 일전에 시간확인 안 하고 갔다가

1층에 북촌손만두집 간적이 있어요.

시간 칼같이 지키더라구요.

 

▷ 주중 런치는 11:30~15:20

▷ 주중 디너는 17:40~21:30

 

주말 & 공휴일 런치는

▷ 1부 : 11:30~13:20

▷ 2부 : 13:40~16:00

 

주말 & 공휴일 디너는

▷ 1부 : 16:30~19:00

▷ 2부 : 19:30~21:30

 

오늘 포스트는 이만 마칠게요.

건강 조심하시구요.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