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만두 맛집! 북촌손만두

by Friendly M 2020. 6.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두로 유명한 맛집
북촌손만두 인계점 을 다녀왔어요.
수원 인계동 씨네파크 1층에 있답니다.
횡단보도 바로 앞에 있어요.
( 자세한 위치는 포스트 맨아래 태그 해 두었어요.)

평소 치킨만큼이나 애정 하던 만듀~~❤️
부푼 마음을 안고 달려갔답니다.

휘리릭~~

 

 

따듯한 빛이 내려오듯
아늑한 인테리어에

한쪽에선 만둣집에서만 볼수있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그 위에는 "엄청 자신 있는 만두"

라고 크게 쓰여있네요

반대편에는 "모든 만두를 당일 직접 빚어

판매하고 있습니다"라고 쓰여있었어요.


아마도 이번에도 제대로 맛집을 찾아온 거 같아요.
느낌 쬬아~~^^!!!

Nice~~

 

내가 왔다!! 만듀야~~
어딧니? 나와라 만듀~~

 

 

모듬만두 8,000원
피냉면 6,000원
북촌쫄면(매운맛)5,500원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

 

만두의 종류가 엄청 많아서
고민고민하다가
만두는 모듬으로 선택!

먼저, 피냉면 등장!!

 

 

두번째, 북촌쫄면(매운맛) 등장이요~

 

 

세번째, 드뎌!! 오늘의 주인공 모듬만두 등장!!!

 


헐~~~이렇게 가지런할 수가!!!


튀김만두 3개,
굴림만두3개,
고기만두 2개,
김치만두 1개.


만두님 이렇게 세팅되셔서 나타나셨슴돠!
Ah~~

 


가장 먼저 튀김만두.

생각보다 크고 속이 꽉 찼어요!!
이런 튀김만두는 처음이었어요.
겉빠속뽀!!
완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식감이 참 좋았어요 ^^
한입 베어 물고 저절로 미소가 나온다는~~
다시 한번 가도 너는 꼭 먹겠어!!

기존에 먹어본 튀김만두와는 비교가 안된다는..

ㅜㅜ

'짜장면집에서 먹던 서비스 군만두 넌 뉴규?'

 

 

두번째는 굴림만두에요.

굴림만두는 귀엽고 앙증맞은데
맛이 또 기가 막히더라구요.
동그랑땡같이 생겨서 육질이 부드럽고 달달한
고기 맛에 엄지 척!!!!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다는~ ^^
냐 하~~~

 

마지막! 고기만두와 김치만두에요
튀김만두와 굴림만두가 넘넘 맛있어서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맛이 없게 느껴졌지는
불상사가 생겼답니다!

'미안하다~ 고기,김치만두야'
'다음에 와도 튀김만두랑 굴림만두 먹을거야~'

 

 

한참을 먹다 보니 벽면에
만두종류가 쭈욱 걸려있더라구요
여기 사진에는 없는데

어만두가 베스트라고
되어있었어요.

아마 생선 살로 만들어진 게 아닐까 싶은데요

비록 어만두는 맛보질 못했지만,

굉장히 먹고 싶어지네요.
다음에는 꼭 어만두를 시식하고
포스트 다시 올릴게요. ^^

 

 

오늘도!! 늘 그랬듯

설거지하시는 분 힘들지 않게

깨끗이 남김없이
클리어하였답니다.

음식을 잘 남기지 않는

 Friendly-m 입니다. ^^


아참참참참참!!!

북촌쫄면 매운맛은 엄청 매웠어요!!
정~말 진짜 진짜! 매운 거 잘 드시는분 아니면
 쫄면은 꼭 보통맛으로 시키세요.
정말 눈물바람이었다는 ㅜㅜ

엉엉엉~~

'누구늬? 누가 내 혓바닥에 불질렀뉘~~'


만두를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오늘 만두는 정~말 맛있었어요!!
돌아서면 또 먹고 싶고
그런 맛! ^^

만두가 생각날 때에는!!

북촌손만두 추천해드려요.

그럼 오늘 포스트는 이만 마무리할게요.

다음 포스트는 초밥뷔페 무스쿠스!!
다녀와서 올릴게요! 기대해 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아요 와 구독 많이 많이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

 

 

728x90
반응형

'* 맛집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푼푼(poonpoon)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0) 2020.07.05
무스쿠스 수원점  (3) 2020.06.26
연어덮밥 맛집! 아대돈부리  (5) 2020.05.28
키유스테이크 아주대맛집!  (0) 2020.05.22
수원 남문 진미통닭  (7) 2020.05.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