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연어덮밥 맛집! 아대돈부리

by Friendly M 2020. 5.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연어 덮밥 맛집!

일본식 덮밥 전문점인

아대돈부리를 다녀왔어요.

수원 아주대부근에 있어요.

( 자세한 주소는 포스트 맨아래 태그 해 놓았어요. )

아대돈부리

가볍게 한 끼 먹기 위해 이곳저곳

돌아보던 중! 간단히 덮밥이나 먹어야지

하고 들어간 곳인데!

오잉~ !!!

예상치 못한 맛집이었어요!

Nice~!!!

 

가게내부벽면
가게내부 벽면

사장님께서 넘 친절하시게 메뉴를
연어 덮밥으로 초이스

해주셨어요. ㅋㅋㅋㅋㅋ ^^

덕분에 메뉴판은 구경도 못했지만ㅋㅋ

어찌 됐든 결과는 아주 좋은 Choice 였답니다.!!!

연어 덮밥에 대한 자부심이 뛰어나셨어요.!!

늦게오면 Sold out 되고 없다는....

  

기본세팅된 국수와 반찬들

기본 세팅된 국수와 초밥등

간단한 밑반찬이 나오고,

 

연어덮밥

사장님의 멋진 자부심과 함께 등장한!!

 

연 ! 어 ! 덮 ! 밥 !

 

아~~ 맛이 어떨까??~~

굉장히 궁금해지는데요..

연어덮밥

 

먹는 방법이 있어요.

막 비벼서 먹는 게 아니고~

밥을 올리고 그 위에 간장에 찍은 연어를 올려주고

양파와 새싹채소 하나 올려주면 끝!!!

그리고 입속으로~~~ 쏘옥~~

덮밥이지만 초밥과 비슷해요.

참! 와사비는 간장에 적당히 풀어주시구요.

 

연어덮밥

 

이 맛이!! 뭐랄까!!

정말~ 깔끔!! 깨끗!!!
보기에도 참~먹음직스럽쥬~~~

연어가 아주 싱싱하고
통통했답니다.

비린맛 하나없고,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웠어요.

 

자부심을 가지실만한 맛이었어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연어의
깔끔함이 입속 가득 ❤️

꼭 누군가와 함께 다시
먹어보고 싶은 그런 맛이었어요.

 

아주대 맛집 인정!!!

 

가끔 와사비가 머리속에서
종을 치기도 했지만 ^^;;;
생선회를 먹을 땐 피할 수 없는
와사비의 종소리 ㅜㅠ

띵~~~~~
아우 눈물나..ㅜㅜ

누가 날 슬프게하니~

 

가게 내부
가게 내부

 

내부는 이토록 아늑하게
되어있었어요.

안에 하얀벚꽃나무가 있네요. ^^*

지금이 봄인 줄~~^^♧
냐 하~

 

빈 그릇

또또또 한 그릇 깨끗하게
밥 한 톨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비웠답니다.
음식을 잘 남기지 않는
Friendly-m 입니다. ^^*

아주 오랜만에 정갈하고

맛있는 일식을 맛보았어요.

 

깔끔하고 맛난 음식을 찾으신다면,

아대돈부리_연어 덮밥 추천드려요!!

( 가격은 연어덮밥 1인 9,000원 )

 

다른메뉴도 많이 있었는데,

아쉽게도 메뉴판은 찍질못했어요.

그치만 사장님추천메뉴는 연어덮밥이라는거!!ㅎㅎ

 

위치는 블로그 하단에 태그 해놓았어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모두들 개인위생에 철저히 !!

"사회적 거리두기" 잊지마시구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이만 포스트를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 맛집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스쿠스 수원점  (3) 2020.06.26
만두 맛집! 북촌손만두  (3) 2020.06.10
키유스테이크 아주대맛집!  (0) 2020.05.22
수원 남문 진미통닭  (7) 2020.05.01
송탄떡볶이♡ 맛집 태화분식  (1) 2020.04.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