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Daily life/Friendly-m's life

5월 가정의 달 선물 (카카오프렌즈 그립톡 & 향기나는 손소독제)

by Friendly M 2022. 5. 5.
728x90
반응형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들
스페셜데이가 많다.
그만큼 돈도 많이 나가는 달이다.

오늘은 1~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센스있는 선물
2가지를 소개해볼까한다.

5월이면 항상 고민이 된다.
' 올해 선물을 뭐를 사지...'

그중에서 가장 고민이 되는 날은
바로 어린이날이다.

비싼거 사줘봐짜 안입고 안신으면...
돈버리는 거다.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초등학생 조카에게
직접 물어봤다.

"어린이날 선물로 뭐 갖고 싶어??"

대답 없이 핸드폰으로
제품을 바로 카톡으로 날린다.
오히려 편했다.

하트 모양 핸드폰 그립톡
향기 나는 스프레이형 손소독제.

" 고민을 덜어줘서 고맙구나 조카야~"

고민이 한방에 해결됐다.
요즘 아이들은 자기 의사가 또렷하다.

고모의 주머니 사정을 알았는지
부담이 안되는 제품을 골라줬다.

먼저!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러블리 데이
글리터 하트 그립톡
인터넷으로 바로 주문했다.
이름이 너무 길다.

하트 모양이
여러 가지 디자인이 있었지만,
반짝반짝 한 글리터 디자인이
마음에 쏙 들었다.

하얀색 핸드폰에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았다.

인터넷으로 최저가로
11,500원에 구매를 하였다.
(배송료 별도)

그립톡치고는 비싼 가격이지만
구매후기를 보니 단단하고
가격만큼 괜찮다고 한다.

막상 주문해서 배송받고 보니
은은한 파스텔 빛깔이
참 예뻤다..

여자아이들 선물로 딱이었다.
나도 하나 갖고 싶어 졌다.

실제론 이쁜데
사진이 넘 안나온다.

다음으로 향기 나는
스프레이형 손소독제를 구매했다.

#네이처 핸드터치
퍼퓸 클린 미스트
휴대용 손소독제이다.

이것도 이름도 엄청 길다.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있다고 한다.

2+1 행사로
2개 가격에 3개를 샀다.

가격은 한 개당 5,000원!
(배송료 별도)


작은 박스에 담겨있고,
하얀색 주머니도 별도로
주문 가능하다.
주머니 개당 200원.

정말 요즘 같을 때
선물하기 딱 좋다!


3가지 향이 있다.
청량하고 생생한 그린티 향
상큼하고 싱그러운 체리 향
은은하고 달콤한 모링가 향


사이즈도 정말 작다.
6cm X 10cm
한 손에 쏙~


겔타입이 아닌 액체타입으로
끈적임이 없고, 미스트 형식으로
손뿐 아니라 책상, 의자 공중화장실
등 사물에 분사할 수 있어
개인 방역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안전한 성분 및 향 별 색상까지도
식용색소를 사용하였다고 한다.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으로
국내 생산제품이라고 쓰여있다.

국내 식약처 및 미국 FDA 인증까지
받았다고 제품 정보에 나와있다.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함유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보호한 다고 한다.

오우 이거 정말 마음에 든다.

이렇게 보니
미니어처 향수 같기도 하다.

이런 손소독제는 가까운 지인들
하나씩 사서 나눠주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 같다.

스프레이 형식이라 아이들에게
주기에는 조금 걱정이 되기도 한다.
자칫하다 눈에 들어가면 큰일 나니까..
물론 잘 알려주고 조심해서
사용하면 되겠지만..
그래도 안 줄란다.ㅋㅋ

이거는 그냥 보여주기만 하고
내가 다시 가져와야겠다.ㅋㅋ
삐지지 않게 맛있는 과자와
바꿔치기해와야겠다.ㅋㅋ

어린이날 선물은 센스 있게
하트 그립톡과 과자로!!!

요 향기 나는 손소독제는!!
부모님께 하나씩 드려야겠다!!
3개니까 1개는 내 거!!!

오늘 구매한 가정의 달 선물!!
카카오 프렌즈 그립톡과
향기 나는 손소독제!!
둘 다 너무너무 마음에 든다..

' 혹시 멀 살까? '
아직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위의 두 제품 참조해보면 좋을 것 같다..

** 오늘 사진 화질이 어두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방구석 형광등이 나갈라나 봐요.ㅠㅠ..**

아래의 카카오 채널 추가 후
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갈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