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Daily life/Friendly-m's life

청정원 로제 스파게티 소스로 파스타 해먹기 !!

by Friendly M 2022. 5.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간단하게 점심을

먹고 싶어서 시판 소스로

파스타를 해 먹기로 했어요.

 

원래는 류수영 님의

토마토 원 팬 파스타

를 해 먹으려고 했는데,

오늘은 마트에 저렴한

홀토마토 캔이 없더라고요,

둘러보던 중 청정원 스파게티소스

6,700원짜리가 3,890원에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이런 기회를 놓일 수 없죠!

토마토소스와 로제소스

두 가지가 있었는데..

뭘 선택할까??

고민 고민하다가!

로제(토마토와 생크림)를 골라왔어요.

득템 했지유~~

!^o^!

 

그래서 오늘은~

청정원 토마토와 생크림

로제 스파게티 소스를 이용한

로제 파스타를 만들어볼게요!!

 

《  준비물  》

*1인분 기준 *

 

· 파스타면 80g

· 로제 스파게티 소스 150g

· 양파 1/5개 (생략가능)

· 마늘 반 숟가락 (생략가능)

· 베이컨 1~2줄 (생략가능)

· 파마산 치즈가루 조금 (생략가능)

· 파슬리가루 조금 (생략가능)

 

 ( 4인분, 600g, 600kcal )

 

일단 먼저, 적혀있는 요리 법대로

스파게티면 80g과

로제 스파게티 소스 150g을

준비하고,

 

 

그리고 끓는 물에 소금 넣고

8분 정도 면을 삶아주었어요.

 

 

면 삶는 동안 올리브유에

마늘 반 숟가락 양파 1/5개

베이컨 1~2줄 같이 볶아주었어요.

 

위에 마늘, 양파, 베이컨 생략하고

그냥 아래 사진처럼 면과

스파게티 소스만

살짝 볶아주셔도 돼요.

 

 

삶긴 면과 소스 150g을 팬에 넣고

같이 살짝 볶아주었어요.

 

살짝만 볶아도 소스가 확 줄어들어서

면수 한 국자 넣어주었어요.

 

 

 

접시에 보기 좋게 잘 담아주고

파마산 치즈가루와 파슬리가루를 

솔솔 뿌려주면~! 

완성~~!!

 

 

짜잔...

완성이 되었어요..

로제라기보다는 살짝 부드러운

토마토 파스타 같았어요..

기존의 토마토 스파게티에 

조금 더 부드러운 맛이 가미된

토마토 파스타 같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토마토가 듬성듬성

들어가 있었고요,

너무 짜지도 않고 

간간해서 딱 좋았어요.!!

 

적힌 요리법에는 

스타게티면 80g에 소스 150g

사용하라고 되었는데요..

소스가 너무 딱 맞아서

좀 많았으면 좋겠더라고요.

조금 소스가 많아야 맛이

더 진~하고 맛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적힌 요리법보다 소스 양을

좀 늘리시는 게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치즈가루를 뿌려주니까

풍미가 확 살더라고요.

 

저는 다음에는 소스 양을 조금

더 늘려서 또 먹으려고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 남겨주시면

저도 소통하러 갈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