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본구이 송탄점" 토톰하고 맛있는 숯불돼지구이맛집

by Friendly M 2022. 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돼지구이를 먹고왔어요.

바로 "본구이 송탄점" 인데요..

돼지구이가 아주 도톰하고 부드러웠어요...

너무 잘 먹고 왔어요.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위치의 아래의 지도를 참조해주세요.

Go Go !! ~~

<< 본구이 송탄점 >>

전화번호 : 031-611-9004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송탄고가길 101,

경기도 평택시 독곡동 16-4

앞에 주차장이 괭장히 넓어요.

사진으론 주차공간이 많이 안보이는데,

실제로 건물 앞 주차공간이 아주 많아요.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회식을 자제하고

있지만, 소규모모임이나 가족단위의 모임은

여기서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건물 하나 통째가 다 갈비집이랍니다..^^

규모가 꽤 크죠...

가격은 위의 메뉴판 참조해주세요.

메뉴의 구성이 참 다양해요.

점심특선도 있구요, 쭈꾸미세트도 있고,

커플한상차림도 있고,

돼지구이와 소갈비살을 포함한 한상차림도 있구요.

잘 보고 인원수에 맞게 총 키로수 확인하신

가장 적당한 것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돼지숯불구이 1.200g = 36,000원

을 주문하였습니다.

100g당 3,000원 이라고 적혀있네요..

메뉴중에 키로당 가성비가 가장 좋은 메뉴 같아요..

3명이서 먹으면 딱 좋은 메뉴에요..

오호라..!! 포장판매도 되네요..

돼지구이를 포장구매하면 600g을 추가증정이 되요.

포장구매를 했을시

약 1,800g = 36,000원 이 되겠네요..

요거요거 괜찮네요....^^

캠핑갈 때 요거 딱 사가면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포장구매해서 집에서 먹어도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숯불에 굽는게 제 맛이겠죠...!!

숯불구이니까요..ㅎㅎ

가게내부는 괭장히 넓어요.

사진은 다른손님들이 계셔서 

손님들 없는 가게의 중앙부분만 찍었어요..

테이블이 괭장히 많아요..

인테리어나 테이블 의자 등 참 깔끔해요..

넓고 깨끗하고 깔끔한 곳이였어요.

주문하고 얼마안되서,

큼지막하게 칼집낸 돼지구이 4덩이가 나왔어요..

크기도 크고 참 먹음직스럽죠..

기본반찬으로 양배추샐러드와 파무침, 상추,

쌈장, 마늘, 백김치, 양파절임등이 나와요.

기본으로 셋팅되는 반찬은 여느 고기집과 

크게 다를바가 없어요..

이 커다란 4덩이 중에 2덩이를 불판에

올렸더니,더 못올리겠더라구요..

3덩이는 무리..

크기도 크지만 두께도 얇지않고 도톰했어요..

식빵보다 훨씬 컷던 것 같아요..

큰거는 거의 식빵의 1.5배는 되보이더라구요..

익어가는 모습이 너무 맛나보이죠...

무슨 빨래판같네요..ㅎㅎ

이정도 노릇노릇 구워지면,,,

그 다음은 젓가락이 쉴세없이 움직인답니다.

달콤하고 연하고 입에서 살살 녹네요...

이 맛에 돼지구이나 돼지갈비를 먹게되는 거죠...

양념이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고기는 숙성이 잘 됐는지 괭장히 연해요.

남녀노소 어른아이 할것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양념고기는 새콤한 양파절임과 같이 먹는게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순싯간에 후다다다닥 다 먹은 것 같아요..

3명이서 1200g 정도를 먹었어요.

고기도 너무 괜찮고, 맛도 좋고,

넓고 무엇보다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주차장도 크구요.

아.. 그리고 고기가 남으면 깔끔하게

포장도 바루 해주시더라구요..

아쉬웠던 부분이 없었어요.

아주 맛있게 먹고 기분 좋게 나올 수 있었어요.

아주 괜찮은 숯불구이집인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근처에 갈일이 있으면 갈 것 같아요.

재방문의사 있어요..^^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아참.. 내돈내산 포스팅이었습니다..

오늘도 날씨는 너무 춥지만..

마음은 따듯한,,,,

그런 아름다운 하루 되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Ye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