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파리바게뜨) "명품잡채고로케" 리뷰~ 고로케로 들어간 잡채!

by Friendly M 2023.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ヽ(✿゚▽゚)ノ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 명품잡채고로케 "

Japchae Croquet

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2,6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파리바게뜨에는 고로케가 

명품잡채고로케, 꽃마살고로케,

야채감자고로케 등 여러 가지

고로케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야채감자크로켓은

지난번에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아래에 링크해 두었어요.

 

2023.03.09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야채감자고로케" 리뷰.. 감자랑 고로케가 잘 어울어지는 맛

 

파리바게뜨 "야채감자고로케" 리뷰.. 감자랑 고로케가 잘 어울어지는 맛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 오늘을 파리바게뜨에서 "야채감자고로케" Potato Vegetable Croquette 를 사 먹어 보았어요. 고로케는 평소에 제가 너무 좋아하는 빵 중에 하나인데요. 그런

friendly-m.tistory.com

 

오늘 먹어볼 고로케는 

명품잡채고로케입니다.

잡채가 명품이 됐을는지..

궁금하네요.

 

자,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일반적인 단팥빵만 한 크기예요.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사진상 조금 커 보일 수 있어요.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총 내용량 120g 330kcal

 

나트륨 550mg 28%

당류 9g 9%

포화지방 3.3g 22%

단백질 7g 13%

 

(영양정보 : 제품가격태크 표기내용)

빵의 겉 부분에 후레이크??

같은 것이 붙어있어요.

바삭바삭해서

고소함이 배가 더 되더라고요.

씹히는 맛이 있었어요.

밖이라, 칼이 없어서 ㅜㅜ

안을 보여드리기 위해

베어 먹고 찍었네요..

이빨자국이 다소 보일 수 있어요.

ㅠㅠ

728x90
반응형

안을 보시면....

버섯, 파, 고기, 당면등이 보여요

그리고 노란색도 보이는데..

파프리카인지? 옥수수인지..?

당근 같기도 하고요..

잘 모르겠어요.

 

암튼.. 

각종 야채와 고기, 당면들이

골고루 들어가 있어요.

여러 가지 재료들이 들어갔네요.

 

먹고 나서...

잡채가 들어가서인지

든든함이 있었어요.

야채들도 많이 들어가고..

재료들이 골고루 들어가서

인 것 같아요.

 

빵을 먹었다가 보다는..

작은 요리하나를 먹은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고로케 안에 내용물(잡채)이

많지는 않아요.

빵이 빵빵하지는 않아요.

높이도 그냥 단팥빵 높이와 비슷해요.

 

지난번에 먹었던 야채감자고로케보다

빵의 높이는 조금 낮은 것 같아요.

크기는 크지 않아요..

 

제 입에는 살짝

짭조름한 편이었어요.

살짝 짭조름한데..

맛있더라고요...

잡채양념이 참 잘 돼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잡채가 들어가서인지

느끼함도 적고 빵도 크지 않아서인지

저는 두 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맛에서 느끼함은 적지만...

그래도 고로케 특성상

기름지기는 해요..

아마도 뱃속에서는 느끼하겠죠~

고로케니까요~

기름진 거 소화 어려우신 분들은

고로케는 피하세요...

 

오늘 먹어본...

명품잡채고로케!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요.

 

** 맛에 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염두해 주세요.**


「♡글쓴이의 재구매의사 : 75%♡」

" 왜냐고요??? "

잡채가 살짝 짭조름하지만

참 맛있었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고로케와 잡채가

참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파리바게뜨 가면 하나씩

구매할 것 같아요.

**재구매의사는 글쓴이 개인의

의견일 뿐입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bYe~

(❁´◡`❁)

 

 

2023.04.13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신제품 "후르티아 사과" 리뷰~ 간식으로 가볍게 먹기 좋아

 

 

(파리바게뜨) 신제품 "후르티아 사과" 리뷰~ 간식으로 가볍게 먹기 좋아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의 신메뉴! 후르티아 사과빵을 사서 먹어보았어요. " 후르티아 사과 " APPLE JAM BREAD 가격은 1,300원 엄청 저렴하게 나왔죠~ 오늘도 「

friendly-m.tistory.com

2023.04.09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밤소보루 맘모스" 리뷰~

 

파리바게뜨 "밤소보루 맘모스"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밤소보루 맘모스" 빵을 사서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2,900원 크기는 1/2입니다.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friendly-m.tistory.com


2023.03.12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찹쌀도넛" 리뷰! 쫀득쫀득 달콤달콤~

 

파리바게뜨 "찹쌀도넛" 리뷰! 쫀득쫀득 달콤달콤~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찹쌀도넛" Glutinous Rice Doughnet 을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1,8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리뷰 시작해 볼

friendly-m.tistory.com

2023.03.05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뉴욕치즈타르트" 리뷰~ 꾸덕꾸덕한 크림치즈듬북~

 

파리바게뜨 "뉴욕치즈타르트" 리뷰~ 꾸덕꾸덕한 크림치즈듬북~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뉴욕치즈타르트" New York Cheese Tart 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2,3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오늘따라 타르트가

friendly-m.tistory.com

2023.03.03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연유브레드" 리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파리바게뜨 "연유브레드" 리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v 오늘은 파리바게뜨의 "혼자서도 즐기는 연유브레드" Mini Condensed Milk Bread 를 먹어보았어요. 부드러운 빵에 연유가 어우러져 맛있게 똑똑 끊어먹는 빵

friendly-m.tistory.com

2023.02.28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_단짠단짠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

 

파리바게뜨_단짠단짠 "갈릭고구마페스츄리" 리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ヽ(✿゚▽゚)ノ 오늘은 파리바게뜨에서 "갈릭고구마페스츄리" Garlic sweet potato pastry 를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3,400원.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friendly-m.tistory.com

2022.04.16 - [* 여기 리뷰 함 ♡] - 파리바게뜨 생유산균플러스 딸기크림빵 후기~ (내돈내산)

 

파리바게뜨 생유산균플러스 딸기크림빵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파리바게뜨 생유산균 플러스 딸기 크림빵을 먹어보았어요. 생(生) 유산균 플러스 딸기 크림빵 " 건강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간 요거티 빵" 가

friendly-m.tistory.com


http://pf.kakao.com/_TIWPb 

 

Friendly_M

안녕하세요.^^ 맛집, 홈카페, 홈베이킹 등등 함께 해요

pf.kakao.com

 

카카오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